엄청난 수익을 장담한다. 주식 투자하다 손실을 얼마가 나왔건 상관없이 무조건 수익으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급등주를 오늘 전격 공개한다. 필자가 어지간히 자신있지 않으면 이런 장담을 안 한다.

젬백스 1000%를 또 적중 시킨 필자는 이 종목은 더 자신있다. 하늘이 두쪽 나도 무조건 폭등할 종목이니 반드시 잡아야 한다. 종목에 잘못 들어가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으로 무조건 바꾸기 바란다. 여러분의 상상에서나 보았던 초대박 폭등이 곧바로 터질 것이다.


증시 전체를 발칵 뒤집어 버릴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정부 내에서도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총 규모 최소 1000조원이 넘는 프로젝트인데 한국 정부의 정책은 물론 지방자치단체 전체에 미국, 일본, 중국 등도 동시 다발적으로 이 내용을 발표할 것이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 관련 수주 업체로 정부에서 공식 승인을 받는 기업이 삼성도, 현대도, LG도 아닌 동사라는 것이다. 이미 증권가를 넘어 전 산업계가 발칵 뒤집힐 재료가 터지기 직전이다. 선주문을 받은 지 불과 몇 주 만에 엄청난 호응을 거두면서 본격적인 대규모 공급이 시작되기 시작되고 있는 단계다.

세계가 경악하는 기술력을 이미 확보했고 상용화까지 마친 유일한 업체라는 사실에 해외에서도 경악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 미국의 거대 자금을 보유한 기업이 아예 개발을 포기하고 동사에 투자와 함께 세계 시장 석권 프로젝트를 제안한 놀라운 재료까지 필자가 알아냈다.

분명히 말하지만, 1~200% 수익 내고 매도하면 큰일난다. 100%가 작아서가 아니다. 정말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급등주로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1000%대 폭등까지 노릴 기회라고 자신한다. 분명하게 장담하지만 젬백스 폭등을 간단하게 넘길 회심의 종목이다. 다시는 찾아 오기 힘든 기회로 주식을 통해 막대한 돈을 쓸어 담을 확실한 찬스다.

지금은 개별주 폭등 장세다. 그 폭증장에서 엄청난 상승률로 미친 존재감을 보일 이 종목을 빨리 잡아 내기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필자는 이 종목의 차트를 보여주며 최소 수 백%, 최대 1200% 이상 폭등한 종목임을 자랑할 것이다. 당장 내일 폭등에 돌입할테니 빨리 지금 잡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신화인터텍/아티스/조비/SG세계물산/신우/현대통신/아토/코리아본뱅크/AP시스템/오성엘에스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