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황제불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돈이 많고 적음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초대형 메가톤급 시세 한방이면 당신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작년 실제 투자자 한분은 계좌가 고등어 토막 나듯 반에 반토막 계좌를 가지고도 12배 날아간 ‘다날’ 한 종목만으로 계좌를 십수배를 불렸는데, 이렇듯 지금은 급등종목 하나 잘 고르면 단 한방에 인생 역전까지도 가능하다는 얘기이다.

금일 발굴한 종목은 너무도 좋은 기업내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시장에서는 제대로 대접을 받지 못하는 숨은 다이아몬드 종목이라 할 수 있다. 올해 최고 대박주인 조선선재와도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뛰어난 재무구조와 엄청난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고배당까지 주는 안정적으로 대박을 터트리기 원하는 투자자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귀족주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챠트 상 완벽한 매수 시그널과 함께 완벽에 가까운 매집 세력들에 물량 장악까지 가세된 상황이라 서두르지 않으면 정말로 큰돈 벌 찬스를 날려 버릴 것이므로 필자가 이런 종목에서 초대박이 터지지 않는다면 정말로 전문가 타이틀을 버릴 만큼 자신 있는 종목이라 할 수 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지금 수익을 제대로 내지 못하면서도 고집으로 일관하면서 물려 있는 종목만 잔뜩 담아두고 전전긍긍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필자를 믿고 8월 이 종목만 매수해도 좋을 만큼 자신 있게 내놓는 명품 추천주가 될 것을 단언하는 바이다. 특히 투자자를 현혹하는 사탕발림 같은 기업이 아니므로 반드시 결사매수 자세로 금일 이 종목을 계좌에 꼭 편입해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계좌 수익을 올리시기 바라는 마음 간절할 뿐이다.

왜 대박이 터질 수 밖에 없는지 또 왜 거대세력이 군침을 흘릴 만큼 기업 내용이 훌륭한지 초대형 시세가 날 종목인지는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란다.

첫째, PER 가 업종 평균에 3분의 1 수준인 6배 정도 밖에 되지 않는데다가 독보적 시장 지배력을 가진 기업이다. 또한 유보율이 2000%가 넘는 초우량 자산가치와 현금 보유율을 자랑한다.

둘째, 업황 초호황을 구가하고 있는데 너무도 주가는 저평가 구간이라 큰손 및 대주주도 지속해서 물량을 장내에서 싹쓸이 매수하고 있다. 여유돈이 있다면 무조건 담아 두어야 할 종목이라 시장에 유통주식수가 불과 몇 십만주 밖에 되지 않아 완전 물량이 장악되어 날리면 날리고 싶은데로 마음껏 날릴 수 있는 구간이다.

셋째, 완벽챠트 + 초우량 재무구조 + 우량한 자회사에 실적호전과 엄청난 부동산까지 갖출 건 모조리 갖춘 보기 드문 명품주이다. 이런 종목을 발굴한 필자도 행운이지만, 금일 이 종목을 매수하는 투자자 역시 크나큰 행운이 찾아들 것이며 올해는 돈방석에 앉을 것이 분명하기 대문에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독점적 1위 기업을 필사적 매수해서 꼭 빌딩 한 채 짓고 여유 있게 놀러 다니면서 투자하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45번 [황제불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투자의맥 (☎ 060-800-4300 ▶ 1번 ▶ 483) : 4대강 후속 초대형 정책테마 대장주가 출몰한다!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지금 당장 매수하지 못하면, 땅을 치고 후회할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쏠리테크/중외신약/한전기술/농우바이오/로엔케이/파트론/매일상선/삼진엘앤디/현대제철/동진쎄미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