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각종 의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대형마트는 과일과 생선을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봄맞이 의류 브랜드 할인…경복궁 야간관람 티켓 판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화장품 브랜드 나스 매장에서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천연유기농화장품 브랜드 유랑 매장에서는 전 품목을 30% 저렴하게 내놓는다.

내달 11일까지 총 40여 개 점포에서 100억원 규모의 릴레이 와인 행사를 연다.

잠실점과 영등포점, 노원점, 강남점 등 21개 점포의 행사 기간은 내달 1일까지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와이드앵글 등 골프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내놓는 골프 페어를 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운동복 브랜드 뮬라웨어의 레깅스, 팬츠 등을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본점은 보그너, 던롭, 쉐르보 등 골프 의류 브랜드 8개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무역센터점은 아이잗컬렉션, SJYP 등 여성 의류 브랜드 10개의 이월상품을 최대 반값에 내놓는다.

신촌점은 네파, 내셔널지오그래픽,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 14개의 이월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인 마제스티 골프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대표 클럽 품목인 서브라임부터 여성용 품목인 허 마제스티까지 전 품목을 찾아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은 고가 브랜드 구찌의 '타임피스 앤 주얼리'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언 헤드 컬렉션 목걸이와 반지, 벌 장식이 부착된 시계 등을 살 수 있다.

▲ 롯데마트 = 다양한 종류의 토마토를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쫀득이 찰 토마토(750g)와 대저 짭짤이 토마토(500g)는 각각 8천원, 6천원대다.

노르웨이산 생물 연어(100g)를 2천원대에, 자반고등어(2마리)는 5천원대에 살 수 있다.

엘포인트 회원은 노르웨이산 훈제연어(400g)를 1만4천원대에 살 수 있다.

꼬막 비빔밥, 꿔바로우 등 인기 메뉴도 선보인다.

[주말N쇼핑] 봄맞이 의류 브랜드 할인…경복궁 야간관람 티켓 판매
▲ G마켓 =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열고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 비타민 등을 최대 53%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중복 할인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옥션 = 가전 브랜드 쿠첸의 압력밥솥, 미니 오븐, 젖병소독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3% 중복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5% 중복 할인쿠폰을 받는다.

▲ G9 = 치약, 섬유유연제, 술안주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11번가 = 올해 상반기 경복궁 야간관람 티켓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관람 회차별로 회원 1인당 최대 4장을 살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