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회장 장대섭)는 오는 11월13일(금) 서울 강남 포스코 P&S타워에서 제26회 공인중개사(예비)합격자 초청 중개업 성공창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 강의할 강사 6명 중 4명은 현직 공인중개사 또는 임원으로, 공직에서 물러나거나, 전업주부, 전직(업)으로 중개업을 창업해 성공적으로 경영을 해나가고 있는 분들로 짜여져 있어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현실감 있는 생생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구성했다.

특히 지방에서 중개업을 하고 있는 강수철 대표는 연간 매출 목표 400억원 중개업 성공신화의 주인공으로, 이날 중개업 성공경영 비법을 자세히 풀어 놓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업주부에서 안정적이고 모범적인 성공창업과 경영을 이어가고 있는 여성 공인중개사의 감동적인 성공스토리와 공무원으로 25년간 근무한 후성공적인 인생 2막을 공인중개사라는 전문직업을 선택해 중개업역 확대와 거래질서 확립 등 중개업 선진화 등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공인중개사의 성공담을 들을 수 있다.

부교협은 이와 같은 성공창업세미나를 4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서울에 이어서 지방까지 확대해 새롭게 중개업을 창업과 전직․전업하려는 공인중개사들에게 중요한 창업정보를 제공한다고 한다.

이 중개업 성공창업과 성공경영세미나는 1차 서울에 이어서 지방을 순회하며 각 대학교 내에서 실시한다.

구체적인 일정과 상담전화는 다음과 같고, 사전 참가신청을 받는다.
제26회 공인중개사 (예비)합격자 초청 '중개업 성공창업 세미나' 개최
한경 부동산 landplu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