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진=방송 영상 캡처)

전혜진이 시어머니 예수정의 압박을 받았다.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유니콘 대표가 된 송가경(전혜진 분)이 장희은(예수정 분)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희은은 유니콘을 찾았고, 대표실에 앉아 있는 송가경에게 “가경아. 그 자리 앉으니까 어때?”라고 말했다.

송가경은 “제가 뭘 할 수 있는지 보고 느끼라 하셨죠?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뭘 할 수 있는지”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장희은은 “대표라는 자리가 구설수 많은 자리인데 넌 네 사생활, 네 과거 자신 있니?”라며 그녀를 압박했고, 송가경은 오진우(지승현 분)와 준비했던 오진우의 외도가 담긴 사진들을 건넸다.

이어 그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 건데, 허튼짓하지 마세요. 이런 쪽으로 덤비시면 이런 쪽으로 막을 예정입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장희은은 여유로운 미소를 보이며 “이건 너무 재밌어서 우리 취향 아니지. 나, 너랑 사업 얘기 하러 왔어. 이제 대표 대 대표로서 봐야지”라고 태도를 바꿨다.

이어 그는 유니콘과 바로에서 동시에 사업 제안이 왔다면서 “KU 등 돌리고 이 나라에서 사업 되는지 보자”고 비웃었고, “대표된 거 축하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