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모님 '명절선물 로망'…안마의자로 효도하세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일상에 끼어든 가운데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안마의자를 선물로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안마의자가 자녀들의 역할을 대신할 효도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설을 앞두고 다양한 프리미엄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등 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장착돼 있다.

회사의 독보적 기술인 ‘브레인 마사지’는 뇌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멘탈 마사지’는 양측성 자극 마사지를 활용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킨다. 동시에 정신과 전문의의 힐링 메시지와 음악을 함께 들려줘 불안하거나 우울한 마음이 들 때 사용하면 공감과 위로, 치유의 케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파라오Ⅱ의 기능에 XD플렉스 모듈을 적용한 모델이다. XD 플렉스 마사지 모듈은 안마의자에 앉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유연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 방식과 신체 부위에 따라 각도를 조절해 큰 근육에는 강력하게, 작은 근육에는 부드러운 안마를 할 수 있다. 또 6개의 안마볼로 구성된 모듈(6-matic 안마 모듈)은 등과 허리를 폭넓게 커버해 굴곡진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마사지한다.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도 인기 선물로 손꼽힌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또한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목~등~허리~골반에 이르는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목 디스크 모드, 협착증 모드, PEMF 코스, 허벅지 자극 코스 등이 있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아제라플러스는 가성비 좋은 선물로 꼽힌다. 아제라플러스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개의 안마볼이 적용돼 동급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기존 아제라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마사지, 브레인 마사지 등 여러 기능이 추가됐다.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 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입체 2중 구조로 업그레이드했다. 큰 근육은 강력하게, 작은 근육은 부드럽게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는 게 특징이다. 넓은 부위를 주물러 마치 사람 손으로 풀어주는 것과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며 설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이 제품 체험과 맞춤 상담을 더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김동현 기자 3co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