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동안 쓱닷컴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
쓱닷컴, 오는 16일까지 200여개 상품 기획전 실시

쓱닷컴, 오는 16일까지 200여개 상품 기획전 실시

SSG닷컴(이하 '쓱닷컴')이 신세계몰 개점 22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할인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쓱닷컴은 오는 16일까지 패션·뷰티·가전·스포츠 등 다양한 부문에서 200여개 기획전을 진행하면서 상품별 최대 80% 할인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밀레 LD티케 하프 프리미엄 덕다운'을 87% 할인된 3만9600원,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를 38% 할인된 61만원에 판매한다. 또 '마리끌레르' 린넨 원피스, '올젠' 여름 팬츠, '리바이스' 반팔 티셔츠, '내셔널지오그래픽' 여름 상품 등을 판매하며 '닥스', '질스튜어트' 봄·여름 시즌 베스트상품도 50% 할인 판매한다.

스마트 소비자를 겨냥한 역시즌 상품도 있다. '네파키즈 구스다운'은 49% 할인된 7만1200원에, '노스페이스' 성인 아우터 상품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위브(SWIB)', '캘빈클라인진', 'GAP' 패딩도 할인 판매한다.

이외 '삼성', 'LG' 제품부터 '샤오미' 로봇청소기, '다이슨' 청소기, '캐논' 카메라 등 최신 디지털, 가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상품 할인 외에 선착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상품 할인 외에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이날은 '릴레이 쓱가' 쿠폰이 선착순 발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간 새로운 상품이 등록된다. 네이버에 '쓱닷컴 쓱가대축제'를 검색한 후 접속하면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쓱닷컴은 "오픈 22주년을 맞아 신세계몰만이 가진 상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게 준비했다"며 "쓱닷컴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가격이라는 의미에서 '특가' 대신 '쓱(SSG)가'라는 단어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