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간절한 바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연봉 UP, 이직 성공, 휴가 사용, 파워 칼퇴 등 2019년에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는 바람을 1가지 선택해 투표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일하기 싫어증' 카카오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2월 28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내년 3월 19일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달 말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유니버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계약에 한해서 제공되며 타 이벤트와 중복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으로 동일상품 중복 가입 시 지급이 제한되고 계약 유지 고객에게 개별 발송된다.

임성기 교보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은 "연금저축보험은 이미 13월의 월급 만들기에 유용한 세테크 금융상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세액 공제 혜택과 높은 공시이율이 가장 큰 장점인 연금저축보험을 통해 세제 혜택도 받고 이벤트 참여로 다양한 경품까지 알차게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