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젤리나 졸리, 355억 저택 팔고 할리우드 뜬다…캄보디아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 /사진=안젤리나 졸리 인스타그램 캡처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 /사진=안젤리나 졸리 인스타그램 캡처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로스앤젤레스(LA) 소재 2500만달러(362억원) 상당의 저택을 매물로 내놨다. 졸리는 자녀들이 모두 성인이 되는 올해부터 시민권을 보유한 캄보디아와 유럽 등지로 이주할 계획이다.

    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졸리는 그간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에 따른 공동 양육권 등 법적 절차로 인해 피트의 거처와 5분 거리에 있는 LA에 머물렀다.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막내들이 18세가 되는 즉시 이곳을 떠날 것"이라며 할리우드를 떠나겠다는 의지를 밝혀온 바 있다.

    졸리는 올해부터 캄보디아와 사생활이 보장된 유럽을 오가며 활동할 계획이다. 특히 캄보디아는 2001년 영화 촬영으로 인연을 맺은 뒤 오랫동안 인도주의 활동을 이어오며 시민권까지 취득한 상태다.

    대중의 과한 관심에서 벗어나 바랐던 예술 프로젝트와 인도주의 활동에만 전념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브래드 피트는 LA에 남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피트는 최근 연인 이네스 드 라몬과 동거하며 제작사 운영과 신작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뇌 모든 기능 저하"…'앤트맨' 여배우에 무슨 일이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에 출연한 할리우드 여배우 에반젤린 릴리가 자신의 뇌 건강 상태를 솔직하게 털어놨다.지난 3일 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릴리는 "작년에 바...

    2. 2

      "쌍꺼풀 없어서 잘렸다"…할리우드로 향하는 韓 배우들

      영화 '기생충', '미나리',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글로벌 흥행 이후 한국 배우들이 할리우드로 눈을 돌리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AP통신은 18일(현지시간) "한국 엔터...

    3. 3

      "유방 절제술 흉터 공개한 이유는…" 안젤리나 졸리의 고백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유방 절제술 흉터를 공개하며 여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했다.15일(현지시간) AFP 통신에 따르면 졸리는 타임 프랑스 창간호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제가 사랑하는 많은 여성들과 이 흉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