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주시, 경주페이 캐시백 18%로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9일부터 12일간 축제 기간 경주페이 캐시백 5% 추가 혜택
    경주시, 경주페이 캐시백 18%로 확대
    경주시가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지역화폐 ‘경주페이’ 이용자에게 기존 13% 캐시백에 더해 5%를 추가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국비 지원에 따라 추진되는 것으로, 행사 기간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다.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전국민이 함께 즐기며 소비를 활성화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침체된 내수경기를 회복하고 지역 상권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경주페이 이용자는 행사 기간 총 18%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만 원 결제 시 기존 캐시백 1300원 외에 500원이 추가 적립된다.
    경주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주페이 이용을 확대하고 지역 상권의 매출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함께 소비를 활성화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행사”라며 “경주페이를 통한 지역 소비 확대를 계기로 지역경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경상북도청, 문체부 공모 선정작 '생텍쥐페리' 공연

      황금빛 들녘이 고개를 숙이고, 풍요로움이 가득한 축복의 계절을 맞아 경북도청 동락관은 온 가족이 함께 예술과 감동을 나누는 특별한 문화의 장이 열려 문화의 향기로 물들었다.경북도는 25일 동락관에서 주민들이 일상에서...

    2. 2

      경북 보육교직원 2700여 명 영주에서... 보육발전 다짐

      경상북도는 25일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경북도내 보육 교직원 2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상북도 보육인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보육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하고 있는 보육 교직...

    3. 3

      경북도, 경산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개최

      경상북도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에 걸쳐 경산 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2025년 제17회 경북 전통시장 상품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올해로 17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회는 경상북도, 경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