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25년 하반기 경상북도 공공기관 직원 43명 통합 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상북도개발공사 등 17개 공공기관 43명 선발, 18일부터 원서접수
    경북도는 2025년도 하반기 도 산하 17개 공공기관의 정규직 직원 43명을 통합 채용한다.

    기관별 채용인원은 총 43명으로 경상북도개발공사 9명, 경상북도포항의료원 1명, 경상북도김천의료원 1명, 경상북도안동의료원 3명, 경북연구원 2명,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2명, 경상북도경제진흥원 1명, 경북신용보증재단 4명, 경북문화재단 3명, 경상북도환경연수원 1명, 경북행복재단 1명, 경상북도여성정책개발원 2명, 경상북도인재평생교육재단 5명, 재단법인 독도재단 1명, 새마을재단 3명, 경상북도호국보훈재단 2명, 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 2명이다.

    지원자는 경상북도 누리집 ‘시험정보’란 및 기관별 누리집을 통해 공고문을 확인할 수 있고, 경상북도 공공기관 인터넷원서 접수센터를 통해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통합 필기시험은 경북도 주관으로 9월 27일 진행될 예정이고, 이후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역량 검사를 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은 기관별로 하고 10월~11월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학홍 경상북도 행정부지사는“관심 분야에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고, 이를 통해 경북도와 산하 공공기관의 동반관계를 공고히 해 도정 발전에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노사평화의 전당,「노동과 커피문화 이야기」11월까지 특별 전시

      대구 노사평화의 전당은 2025년 기획 전시의 일환으로 ‘노동의 쉼표, 상생의 향기’를 주제로 ‘노동과 커피문화 이야기’ 특별 전시회를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개최한다...

    2. 2

      대구시, 구직단념청년 대상 청년도전사업 참가자 모집

      대구광역시는 청년의 구직 의욕을 향상하고 다양한 사회경험 및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청년도전지원사업 ‘젊핑’ 중기(15주) 과정 참여자 120명을 모집한다.청년도전지원사업은 구직기간이 길어지...

    3. 3

      경북테크노파크, 우즈베키스탄에 해외인재 유치센터 개소

      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는 지난 22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이노테크노파크에‘경상북도 해외인재 유치센터’를 공식 개소했다.경상북도 해외인재 유치센터는 광역형 비자 제도의 시행에 맞춰 현지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