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반그룹, 신입·5년차 이하 경력사원 공개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반그룹이 내년도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28일 호반그룹에 따르면 호반건설, 호반TBM, 대한전선, 호반프라퍼티, 대아청과 등 주요 계열사의 신입사원과 5년차 이하 경력사원 채용 서류를 다음 달 10일까지 받는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기획, 법무, 회계, 인사·총무, 구매, 사업지원, EHS), 건설·기술(건축·안전·전기·설비·토목), R&D(전력기기·소재·평가기술), 생산·기술(생산, 생산기획, 설계·기술, 설비·전기, 엔지니어링, 품질), 영업·마케팅(국내 영업, 청과 영업, 마케팅 관리, 테넌트 영업) 등이다. 계열사별로 다를 수 있다.

    기존 신입사원 모집 방식을 넘어 채용연계형 인턴십과 주니어 경력직 채용을 도입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무 중심의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근무 기간 동안 두 가지 직무를 경험할 기회를, 주니어프로 전형은 1~5년 차 경력을 가진 주니어급 인재들이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그룹 내 주니어보드 직원들이 면접 안내를 지원하고, 입사 3~8년차 면접관이 참여한다. 2차 면접까지 진행된 지원자들에게는 호반그룹이 준비한 주니어 캐릭터 굿즈와 응원 키트도 준다.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성검사와 면접이 이어지며, 최종적으로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다음 달 10일 자정까지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세부 사항은 호반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보다 효과적으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형도 다각화 했다"며 "성장마인드와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반그룹, 신입·5년차 이하 경력사원 공개채용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주택 사이 '빈 땅' 14억에 팔렸다…경쟁 폭발한 뜻밖의 사연

      토지 경매는 아파트 경매보다 어렵지만 잘 활용하면 싼값에 재개발 지분 등을 얻을 수 있는 ...

    2. 2

      신림동 산자락이 달라진다…'숲세권' 대단지 변신 초읽기

      서울 관악구 관악산·삼성산 자락 주변 구릉지는 그동안 재개발이 더뎠다. 지형 특성에 따른 높이&...

    3. 3

      올해 분양시장도 '양극화'…"돈 되는 곳엔 몰린다" [병오년 부동산]

       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경닷컴은 새해를 맞아 '내 집 마련'을 준비하고 있는 실수요자를 위해 매매, 전·월세, 분양 등 3가지 분야에서 내 집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