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잭 스나이더 감독, 김종국과 무슨 인연?…"너무 멋져" 극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종국 유튜브 '짐종국' 출연
    잭 스나이더 감독, 김종국과 무슨 인연?…"너무 멋져" 극찬
    할리우드 액션 거장 잭 스나이더 감독이 가수 김종국이 운영하는 운동 유튜브 채널 '김종국'에 출연했다.

    김종국은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잭 스나이더 감독의 출연 사실을 알리며 "살면서 나름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일을 해봤지만 정말 최고 중 하나였다"고 전했다.

    김종국은 "성격이며 마인드며 매너까지, 운동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주는 모습까지"라며 "홍보 목적도 아니고 그냥 진짜 운동 하고 싶으시다고 나오셨다"고 말했다.

    이어 "훌륭한 영화감독인 걸 떠나서 너무 멋진 사람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글과 함께 잭 스나이더 감독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한편 잭 스나이더 감독은 2004년 '새벽의 저주'로 데뷔했으며, '300'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원더 우먼' 등 연출을 맡았다.

    이슬기 한경닷컴 기자 seulk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종국 "백신 맞은 런닝맨 멤버들 다 확진"… '미접종' 송지효만 멀쩡

      가수 김종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후유증을 토로한 가운데 백신 미접종자인 배우 송지효가 확진되지 않는 것을 두고 신기하다고 언급했다.김종국은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

    2. 2

      하하 코로나 확진…비상 걸린 '런닝맨'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진 하하가 가수 김종국과 코미디언 양세찬, 지석진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하하 소속사 콴엔터...

    3. 3

      이불 390장·패딩 43개…김종국, 5000만원어치 '통 큰 기부'

      가수 김종국이 새해를 맞아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지난 6일 김종국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짐(GYM)종국'을 통해 평소 자신과 인연이 있던 사회복지관을 통해 물품을 기부하는 모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