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미건설, 아파트 브랜드 '린' 재단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미건설, 아파트 브랜드 '린' 재단장
    우미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린'(Lynn)을 재단장한다고 1일 밝혔다.

    우미건설이 2006년 선보인 '린'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그 의미를 가져온 아파트 브랜드다.

    회사는 이번에 브랜드를 재단장하면서 '순수함'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내세웠다.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에 맞춰 핵심 가치로 '퓨어 라이프'(Pure Life·공간에 대한 기준 제시), '퓨어 엑설런스'(Pure Exellence·전문성에 기반한 고품질), '퓨어 하트'(Pure Heart, 고객을 대하는 진솔한 자세)를 제시했다.

    로고 글자체도 간결하고 명료하게 다듬었다.

    커뮤니티를 의미하는 C자형 원은 주황색 온점으로 바꿨다. 주황색은 따뜻한 마음. 온점은 완전함을 상징한다.

    슬로건은 삶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마음 놓고 기댈 수 있는 집이라는 의미를 담아 '나에게 기대세요'라는 의미의 '린 온 미'(Lean on me)로 정했다.

    회사 측은 새 '린' 브랜드를 올 하반기 분양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스카이'를 시작으로 향후 분양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린은 주거의 본질적 기능을 추구하며, 입주민들에게 본연의 삶을 위한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시장의 변화에 한발 앞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ADVERTISEMENT

    1. 1

      "변명의 여지 없다"…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과문 발표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복선전절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에 대해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공식 사과했다. 정부는 지난 4월 광명 터널 붕괴 사고에 이어 재차 중대재해가 발생한 만큼 전수조사와 엄중 처벌...

    2. 2

      김성은 대한주택건설협회장 선임

      김성은 덕진종합건설 대표(사진)가 전국 중견 주택건설업체 모임인 대한주택건설협회 제14대 중앙회장으로 선임됐다.대한주택건설협회는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열린 제36차 정기총회에서 단독 출마한 김 대표가 무투표 당...

    3. 3

      "판교밸리 분양전환 승소까지 했는데"…메테우스자산운용 "악성 임차인' 원칙 대응"

       성남 고등지구 '판교밸리 제일풍경채'의 분양전환을 둘러싼 갈등이 법원의 시행사 승소 판결에도 계속되고 있다. 시행사인 메테우스자산운용은 내년 4월 최종 임대차 만기를 앞두고 단지 정상화를 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