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 수시 보고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비트코인 채굴 및 디지털 자산 업계의 핵심 기업인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장기 인센티브 프로그램(LTIP)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LTIP는 지명된 임원을 포함하여 직원들에게 장기적인 지분 인센티브 보상을 제공하는 회사 보상 전략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합니다.

LTIP에 따라 보상은 RSU(제한된 주식 단위)로 발행되며 회사의 2018년 지분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부여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보상 부여가 사전 결정된 성과 지표 달성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므로 Marathon Digital의 성과에 따른 지불 철학에 부합합니다. 또한 LTIP는 보상의 가치가 회사 주가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경영진의 이익과 주주의 이익을 일치시킵니다.

2024년에 지명된 각 임원에게는 2024년 기본 급여의 배수로 표현되는 LTIP 보상 목표 값이 지정되었습니다. 이사회 보상 위원회는 2024년 LTIP 값을 결정할 때 여러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상. 이러한 요소에는 회사의 최근 성장률, 직원 생산성, 동료 그룹 회사가 지불하는 장기 지분 인센티브 보상 가치, 업계 선두업체로서의 회사 위치, 고위험 프로필, 개인 성과 및 예상 기여도가 포함됩니다. 지명된 임원.

회사는 2024년 5월 1일에 이 정보를 SEC에 제출했으며 회사의 보통주는 Nasdaq Capital Market에서 MARA 기호로 거래됩니다.
비공개 회사의 위원회는 지명된 임원에 대한 2024년 LTIP(장기 인센티브 계획) 상이 회사의 사전 설정된 총주주수익률(TSR) 성과 지표 달성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경영진이 획득할 제한된 재고 단위(RSU)의 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d Thiel - 1,710만 달러, Salman Khan - 1,125만 달러, Zabi Nowaid - 450만 달러.

베스팅 대상인 2024 LTIP 어워드 수는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의 기간 동안 회사의 TSR과 직접 연결됩니다. 회사의 TSR은 동료 그룹 회사의 지수와 비교됩니다.

회사의 TSR 성과는 동종 그룹의 성과를 기준으로 백분위수로 표시됩니다. 부여될 보상 수는 백분위수에 따라 결정되며, 범위는 동료 그룹에 비해 회사의 TSR 성과를 기준으로 목표 금액의 200%에서 0% 사이입니다.

또한 각 임원에게 RSU 부여는 목표의 200%를 부여일을 포함하여 이전 100거래일 동안 회사 보통주의 평균 종가로 나눈 2024년 LTIP 어워드의 가치와 동일합니다. 주당 20.77달러였습니다.

위원회는 2025년 1월 TSR 지표와 비교하여 회사 성과에 대한 결정을 내릴 예정이며, 이에 따라 2024년 LTIP 어워드에 따라 부여될 최대 주식 수가 설정됩니다. 이번 결정 이후 2024년 LTIP 어워드의 25%는 2025년 1월 31일에 귀속됩니다.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64% 오른 17.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는 미국에서 블록체인 생태계와 디지털 자산 생성에 중점을 두고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디지털 자산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8,115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투자 펀드에 보관된 4,794개의 비트코인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arathon Patent Group,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2월에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