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 수시 보고


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촉진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Hannon Armstrong Sustainable Infrastructure Capital, Inc.는 CarbonCount® 기반 회전 신용 시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4월 12일에 체결된 이 계약에는 HAT Holdings I LLC 및 HAT Holdings II LLC가 차용자로서 기타 여러 대출 당사자가 참여합니다.

JPMorgan Chase Bank, N.A.는 관리 대리인, 지속 가능성 구조화 대리인 및 단독 북러너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번 계약에는 Citibank, N.A., Credit Agricole Corporate and Investment Bank, KeyBank National Association, M&T Bank, Mizuho Bank, Ltd., Morgan Stanley Senior Funding, Inc., Royal Bank of Canada, Sumitomo Mitsui Banking Corporation 등 기타 주요 금융 기관이 참여했습니다. , Truist Securities, Inc.가 공동 주관사 역할을 합니다.

Bank of America, N.A., Barclays Bank PLC 및 Goldman Sachs Bank USA는 본 계약에서 문서화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계약에는 정의, 크레딧, 진술 및 보증과 같은 다양한 측면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신용 계약은 지속 가능한 투자와 대출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지속 가능한 개발과 인프라를 촉진하려는 이들 단체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광범위한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문서에는 경제 주체에 대한 포괄적인 재정 지침, 조건 및 약정 세트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부 승인, 금융 조건, 공개, 지불 능력, 보험, 투자, 세금 및 마진 규정부터 부담스러운 제한 및 부패에 대한 규칙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금융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섹션 3의 첫 번째 부분에는 정부 승인, 금융 건전성, 재산, 소송, 환경 문제, 법률 준수, 투자 상태, 세금 문제, ERISA 및 지불 능력과 관련된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4조에는 각 신용사건과 관련된 조건을 포함하여 계약일로부터 유효한 조건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5조에는 재무제표 유지, 중요 사건 통지, 사업 수행, 의무 지불, 재산 유지, 기록 보관, 법률 및 계약 의무 준수를 포함하는 적극적 계약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부채, 유치권, 근본적인 변경, 투자, 자산 매각, 계열사와의 거래 등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6조에 따른 부정적 계약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제7조의 불이행 조건과 제8조의 행정 대리인의 역할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마지막 섹션인 제9조에서는 통지, 면제, 비용, 승계, 생존 및 준거법과 같은 기타 사항을 다룹니다. 다른 사람.

이 문서는 경제 주체가 재정적 신중함, 규제 준수 및 윤리적 행동을 보장하기 위한 포괄적인 지침인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경제 발전에서는 비즈니스 문서에 따라 섹션 9.16~9.23 및 10.01~10.03을 시행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섹션 9.16에서는 중요한 비공개 정보의 처리를 다루고 기밀 데이터가 적절하게 관리되도록 보장하며, 섹션 9.17에서는 금융 및 대출의 핵심 요소인 이자율 제한을 강조합니다.

9.18절에서는 수탁 의무의 부재를 다루며 금융 거래 내에서의 책임과 역할을 명확히 합니다. 섹션 9.19 및 9.22는 현재 향후 규정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섹션 9.20 및 9.21은 영향을 받는 금융 기관의 베일인과 적격 금융 계약(QFC)의 지원을 각각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이는 잠재적인 금융 위기에 대처하고 시장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섹션 9.23에서는 지속 가능성 조정의 개념을 소개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제10조는 대출보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섹션 10.01은 보증 조항을 확인하고, 섹션 10.02는 지불 보증을 더욱 강조하여 관련 당사자가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보장합니다. 섹션 10.03에서는 대출 보증이 해제되거나 축소되지 않을 것임을 강조하여 해당 계약의 심각성과 구속력을 강화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들 섹션은 경제적 안정성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 관행을 시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6% 오른 24.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annon Armstrong Sustainable Infrastructure Capital, Inc.는 미국의 에너지 효율성, 재생 에너지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인프라 시장에 자본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프로젝트에는 조명, 에너지 제어, 지붕, 난방, 환기 및 공조 시스템(HVAC)을 포함하여 태양열 발전 및 에너지 저장 또는 에너지 효율성 개선을 통해 에너지 사용 또는 비용을 줄이는 건물 또는 시설이 포함됩니다. 창문, 건물 외피 및/또는 열병합 발전 시스템. 또한 전력을 생성하기 위해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청정 에너지원을 배치하는 그리드 연결 프로젝트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및 업그레이드된 송전 또는 배전 시스템, 물 및 우수 인프라 및 기타 프로젝트를 포함한 기타 지속 가능한 기반 시설 프로젝트. 회사는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에 대한 부동산 투자 신탁 자격이 있습니다. 과세 대상 소득의 90% 이상을 주주에게 분배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연방 법인 소득세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해넌 암스트롱 서스테이너블 인프라스트럭처 캐피털(HA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