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글' 빼고 '정글의 법칙'과 다 달라"…SBS 新 예능 '정글밥' 온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류수영/사진=한경DB
    배우 류수영/사진=한경DB
    SBS가 정글의 식문화를 콘셉트로 한 새 프로그램 '정글밥'을 론칭한다.

    17일 SBS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해외 오지의 식문화에 포커스를 맞춘 신규 프로그램 '정글밥'을 준비 중"이라며 "'정글'이라는 말이 들어가 앞서 방영된 '정글의 법칙'을 떠올릴 수 있지만, 완전히 다른 새로운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과 전혀 다른 프로그램인 만큼 멤버 구성부터 프로그램의 콘셉트까지 완전히 다르다. 일각에서는 '정글의 법칙'의 스핀오프가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지만, "아예 새로운 프로그램"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현재 '정글밥' 출연자로는 배우 류수영이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다른 출연자들과도 논의를 진행 중이다. 올해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정글의 법칙'은 SBS 간판 예능프로그램 중 하나였다. 족장 김병만을 필두로 세계 곳곳의 오지로 떠나 생존기를 펼친다는 콘셉트였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셰프'로 美 스탠퍼드 강단에 선 배우 류수영

      “한국 전통 장류가 K푸드의 글로벌 확산에 촉진제 역할을 할 겁니다.” 배우 류수영 씨(사진)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스탠퍼드대에서 기자와 만나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표적인 한국...

    2. 2

      류수영, 요리로 대박 나더니…美서 '놀라운 근황' 포착

      “한국의 전통 장류가 K-푸드 글로벌 확산의 촉진제 역할을 할 겁니다.”배우 류수영 씨가 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스탠퍼드대에서 기자와 만나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표적인...

    3. 3

      [포토] '녹색 아버지회' 함께 지구를 지켜요 (2023 SBS 연예대상)

      방송인 차인표, 정상훈, 류수영, 제이쓴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3 S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