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에티스(ZTS) 수시 보고


조에티스(ZTS)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동물 건강 회사인 Zoetis Inc.는 경영진에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4월 16일부터 Heidi C. Chen은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기업 비서, 인간 건강 진단 사업 책임자 직위에서 물러납니다. 그러나 Chen 씨는 2024년 7월 16일까지 직원 고문으로 회사에 계속 봉사할 예정이며, 그 이후에는 비직원 컨설턴트 역할로 전환됩니다.

현재 회사의 수석 부사장, 최고 인사 책임자 및 글로벌 운영 책임자인 Roxanne Lagano가 임시 법무 자문 겸 기업 비서직을 맡게 됩니다. Chen 씨를 영구적으로 대체할 잠재적인 내부 및 외부 후보자를 식별하는 프로세스가 이미 진행 중입니다.

퇴직 자격을 갖춘 직원인 Chen 씨는 2024년 4월 10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위임장에 따라 회사의 임원 해고 계획 섹션 3.1에 따라 퇴직 혜택 외에 특정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번 발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서류에 따르면 회사의 보통주는 주당 액면가 0.01달러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ZTS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조에티스(ZTS)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4% 오른 152.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Zoeti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동물 건강 의약품, 백신 및 진단 제품을 발견, 개발, 제조 및 상업화합니다. 주로 소, 돼지, 가금류, 어류, 양과 같은 가축을 포함하여 종에 걸쳐 제품을 상업화합니다. 및 개, 고양이 및 말을 포함하는 반려 동물을 포함한다. 이 회사는 또한 호흡기, 위장 및 생식 기관의 질병을 예방하거나 특정 면역 반응을 유도하기 위한 생물학적 제제인 백신을 제공합니다. 박테리아, 진균 또는 원생동물의 성장을 예방, 죽이거나 느리게 하는 항감염제; 및 벼룩, 진드기 및 벌레를 포함하는 외부 및 내부 기생충을 예방하거나 제거하는 구충제. 또한 통증 및 진정제, 항구토제, 생식 및 종양 제품을 포함하는 기타 의약품을 제공합니다. 알레르기 질환 및 아토피 피부염과 관련된 가려움증을 위한 피부과 제품; 가축에게 의약품을 제공하는 약용 사료 첨가제. 또한 이 회사는 현장 진단 제품, 기기 및 시약, 신속한 면역 분석 테스트, 참조 실험실 키트 및 서비스, 혈당 모니터를 포함한 휴대용 혈액 및 소변 분석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영양 및 농업 관련 서비스를 포함한 기타 비약품 제품과 바이오디바이스, 유전학 검사, 정밀 동물 건강과 같은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 판매 대리점, 기술 및 수의학 운영 전문가를 통해 제품을 수의사, 가축 생산자, 소매점 및 제3자 수의학 유통업체에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5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파시파니에 본사가 있습니다.

조에티스(ZT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