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셀룰라 테라피(ITCI) 수시 보고


인트라-셀룰라 테라피(ITCI)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추신경계(CNS) 장애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바이오제약 회사인 Intra-Cellular Therapies, Inc.는 연구 501의 긍정적인 톱라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3상 연구에서는 주요 우울증에 대한 보조 요법으로 루마테페론 42mg의 효과를 평가했습니다. 장애(MDD).

해당 시험에서는 루마테페론 42mg이 1차 및 2차 평가변수 모두에서 의미 있고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약물은 6주차에 위약 대비 MADRS(Montgomery-Asberg Depression Rating Scale) 총점에서 유의미한 감소를 보였습니다. 마찬가지로, 6주차에 CGI-S(Clinical Global Impression Scale for Severity of Illness) 점수에서도 상당한 개선이 나타났습니다. 6.

약물의 긍정적인 영향은 빠르면 1주차에 ​​관찰되었으며 연구 기간 내내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환자가 스스로 보고하는 우울증 증상 심각도 척도인 QIDS-SR(Quick Inventory of Depressive Symptomatology Self-Report) 척도에서도 상당한 효능이 보고되었습니다.

이 연구에는 루마테페론 42mg과 항우울제 또는 위약과 항우울제를 무작위로 투여받은 485명의 환자가 참여했습니다. 루마테페론의 안전성과 내약성은 일반적으로 이전 시험과 일치했으며 가장 흔한 부작용은 구강 건조, 피로, 떨림이었습니다.

Intra-Cellular Therapies의 CEO인 Sharon Mates 박사는 이번 결과가 CAPLYTA를 기분 장애의 1차 선택 치료제로 확립하는 데 중요한 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말 두 번째 3상 연구(Study 502)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정신 건강과 관련된 주요 발전에 따르면, 미국 내 약 2,100만 명의 성인이 매년 주요 우울 장애(MDD)의 영향을 받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장애의 주요 원인인 이 장애는 절망감, 죄책감, 인지 장애, 자살 경향과 같은 증상으로 삶의 질과 대인 관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인 Intracelluar Therapies는 오늘 오전 8시 30분(동부 표준시)에 Study 501의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실시간 전화 회의와 웹캐스트를 주최할 예정입니다. 해당 행사는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회사의 약품인 CAPLYTA®(루마테페론)는 조울증 I 또는 II 장애와 관련된 정신분열증 및 우울증 에피소드 치료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치매 관련 정신병이 있는 노인 환자의 사망 위험 증가, 젊은 성인의 자살 충동 위험 증가 등 중요한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 약물은 루마테페론에 과민증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환자에게는 금기입니다.

CAPLYTA는 또한 노인 환자의 잠재적인 뇌혈관 이상반응, 신경이완 악성 증후군, 지발성 운동이상증 및 대사 변화에 대한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소아 환자에 대한 CAPLYTA의 안전성과 유효성은 아직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이용 가능한 치료 옵션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강조하면서도 포괄적인 정신 건강 솔루션에 대한 긴급한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인트라-셀룰라 테라피(ITCI)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7% 내린 64.7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바이오 제약 회사인 Intra-Cellular Therapies, Inc.는 미국에서 중추 신경계 내의 세포 내 신호 전달 메커니즘을 표적으로 하여 신경 정신병 및 신경계 질환의 치료를 위한 새로운 약물을 개발합니다. 회사는 성인의 정신분열증 치료를 위해 CAPLYTA를 제공합니다. 또한 양극성 우울증 치료 및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시험 중인 루마테페론(lumateperone)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및 신경정신과 및 신경계 장애와 관련된 수면 장애와 같은 추가적인 신경정신병 적응증에서. 또한 파킨슨병 및 심부전 치료제인 Lenrispodun(ITI-214)을 개발 중입니다. 치매의 신경 정신 장애 및 행동 장애 치료를 위한 ITI-1284-ODT-SL; 약물 사용 장애, 통증 및 우울증과 불안을 포함한 정신과적 동반 질환에 대한 ITI-333. Intra-Cellular Therapies, Inc.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트라-셀룰라 테라피(IT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