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 엔터프라이지스 A(RUSHA) 수시 보고


러시 엔터프라이지스 A(RUSHA)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ush Truck Leasing Inc.(RTL)과 PACCAR Financial Corp.의 계열사인 PACCAR Leasing Company(PLC)는 2024년 4월 9일 발효되는 두 번째 수정 및 수정된 재고 금융 및 구매 자금 보안 계약에 대한 수정안 1호를 체결했습니다. 이 수정안은 PLC가 RTL에 대출하기로 합의한 최대 금액을 3억 7,500만 달러로 수정하며, 이 변경 사항은 계약에 따라 별도로 승인되었습니다.

계약은 여러 별도의 사본으로 체결되며 각 사본은 원본으로 취급됩니다. 관련 당사자들은 공식적으로 개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수정안과 관련하여 RTL은 2025년 12월 1일에 총 3억 7,500만 달러를 지불할 것을 약속하는 두 번째 수정 및 재작성 약속어음을 PLC에 발행했습니다. 또는 채무불이행 사건 이후 채권의 만기가 빨라진 경우 제공된 대로 제공됩니다. .

대출 이자율은 변동 기준으로 매일 계산되며 월스트리트 저널 또는 기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게시된 우대 금리를 기준으로 연간 1.95%를 뺀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이자율은 연 0%의 최저한도를 따릅니다.
**경제 뉴스 기사**

최근 통화 계약 업데이트에서 Rush Truck Leasing, Inc.(RTL)은 미지급 잔액에 대한 변동 이자율을 고정 이자율로 전환하는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이 옵션은 대출 계약의 이용 약관에 따라 제공되며 새로운 고정 이자율은 실제 경과 일수에 대해 1년 365일 또는 366일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구체적인 지불 조건과 각 고정 이자율 부분에 대한 새로운 이자율은 "고정 이자율 선지급"이라는 제목으로 별도의 선지급 요청 양식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러한 전환으로 인해 선불 요청서에 설명된 대로 고정 금리 계정의 변동 이자율이 적용되는 채권의 잔액이 줄어듭니다.

또한 RTL과 PLC는 선수금이 이 채권의 고정 금리 계정에 따른 고정 금리 선수금이 될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반면, 대출 계약에 따라 채무 불이행이 발생한 경우, 채무 불이행일까지 발생한 모든 이자가 원금에 추가되고 가속 원금 잔액은 즉시 지불되어야 합니다. 이후에는 전액 지불될 때까지 미지급 원금 잔액에 우대 금리에 연간 2%(2.0%)를 더한 이자가 발생하고 지불됩니다.

본 채권의 조건은 채권이 RTL에 의해 서명되거나 PLC에 전달된 실제 날짜와 상관없이 채권 날짜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는 점에 양 당사자가 동의합니다.

변경 사항은 W.M.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Rusty" Rush, Rush Truck Leasing, Inc.의 사장 겸 CEO



러시 엔터프라이지스 A(RUSHA)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52% 내린 49.1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ush Enterprise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상용차 및 관련 서비스의 통합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Rush Truck Centers라는 이름으로 상용차 대리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Rush Truck Centers는 주로 Peterbilt, International, Hino, Ford, Isuzu, IC Bus 또는 Blue Bird에서 제조한 상업용 차량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또한 신규 및 중고 상용차, 애프터마켓 부품, 서비스 및 수리, 금융, 리스 및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용차에 대한 충돌 및 책임 보험, 화물 보험, 신용 생명 보험을 포함한 재산 및 상해 보험을 상용차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장비 설치 및 수리, 부품 설치, 페인트 및 본체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차 배송 전 검사, 트럭 개조 및 천연 가스 연료 시스템 설치 서비스; 차체, 섀시 조립 및 부품 설치 서비스, 상용차용 타이어 판매, 신차 및 중고 트레일러, 차량 텔레매틱스 제품; 상용 차량용 압축 천연 가스 연료 시스템 및 관련 구성 부품을 제조합니다. 이 회사는 지역 및 국가 함대, 기업, 지방 및 주 정부, 소유자 운영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앨라배마,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플로리다, 조지아, 아이다호, 일리노이,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미주리, 네바다, 네브래스카, 뉴멕시코, 노스캐롤라이나,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펜실베니아에 위치한 센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테네시, 텍사스, 유타, 버지니아. Rush Enterprises, Inc.는 1965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뉴 브라운펠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러시 엔터프라이지스 A(RUSH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