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드(BLKB) 수시 보고


블랙보드(BLKB)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업데이트 - 2024년 4월 15일

최근 보도 자료에 따르면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Blackbaud, Inc.는 Clearlake Capital Group으로부터 원치 않는 제안을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4년 4월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8-K 현재 보고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이 보고서는 Clearlake Capital Group의 구속력 없는 제안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제안의 내용이나 성격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습니다.

델라웨어 기업인 Blackbaud, Inc.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BLKB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보통주로 유명합니다. 현시점에서는 1933년 증권법과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회사가 신흥 성장 기업으로 간주되는지 여부가 불분명합니다.

이 소식은 다양한 증권거래법 규정에 따른 서면 커뮤니케이션, 자료 요청, 개시 전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서류를 포함하여 일련의 규제 서류 제출 중에 나타납니다.

회사 경영진은 SEC 서류에 첨부된 보도 자료에 설명된 대로 제안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Form 8-K 보고서에 제공된 정보는 Exchange Act 18항의 목적으로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해당 조항의 책임 대상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1933년 증권법 또는 교환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Blackbaud, Inc.가 제안을 검토하고 응답함에 따라 추가 업데이트가 예상됩니다. 부사장 겸 CFO인 Anthony W. Boor가 이끄는 회사 경영진이 검토 과정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lackbaud는 Clearlake Capital Group으로부터 인수 제안을 받았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 - 사회적 영향에 전념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Blackbaud(NASDAQ: BLKB)는 Clearlake Capital Group, L.P로부터 구속력 없는 제안을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Blackbaud의 현 주주인 후자는 모든 발행 주식을 인수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현금으로 주당 80.00달러에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Blackbaud의 이사회는 수탁 의무에 따라 독립적인 재무 및 법률 고문과 협력하여 제안을 철저하게 평가하여 회사와 주주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결정할 것입니다. 현재 Blackbaud 주주의 조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국, 호주, 캐나다, 코스타리카 및 영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원격 우선 기업인 Blackbaud는 비영리 및 교육 부문은 물론 다음과 같은 활동에 전념하는 기업에서 영향력을 가속화하는 소프트웨어로 유명합니다. 사회적 책임. 매년 Blackbaud 플랫폼을 통해 1,000억 달러 이상이 모금, 지원 또는 관리되어 사회적 영향에 대한 회사의 중요한 역할이 확고해집니다.

Newsweek가 미국에서 가장 책임감 있는 기업 중 하나로 인정한 Blackbaud는 Quartz가 선정한 원격 근무자를 위한 최고의 기업과 Forbes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고용주 목록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수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Blackbaud는 계속해서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초점을 맞춰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회사는 미래의 상황이 현재의 가정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인 경제적 위험과 기존 고객의 비즈니스 증가에 대한 불확실성을 포함한 내재된 위험이 있음을 인지합니다. 인수, 성장 관리, 기술 변화와 관련된 위험도 지속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SEC 서류를 www.sec.gov에서 쉽게 확인하거나 Blackbaud의 투자자 관계 부서에 요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보드(BLKB)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5% 오른 79.1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lackbaud,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고등 교육 기관, K12 학교, 의료 기관, 신앙 공동체, 예술 및 문화 기관, 재단, 회사 및 개별 변경 에이전트에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Blackbaud Raiser의 Edge NXT 및 Blackbaud CRM, Blackbaud eTapestry, Blackbaud TeamRaiser, JustGiving, Blackbaud Guided Fundraising 및 Blackbaud Volunteer Network Fundraising과 같은 기금 조성 및 관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lackbaud Luminate Online, Blackbaud Online Express 및 Blackbaud School Website System을 포함한 마케팅 및 참여 솔루션; Blackbaud Financial Edge NXT, Blackbaud Tuition Management 및 Blackbaud Financial Aid Management로 구성된 재무 관리 솔루션. 또한 Blackbaud Grantmaking 및 Blackbaud Award Management로 구성된 보조금 및 포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lackbaud 학생 정보 시스템, Blackbaud 학습 관리 시스템, Blackbaud 등록 관리 시스템, Blackbaud Altru 및 Blackbaud 교회 관리와 같은 조직 및 프로그램 관리; YourCause GrantsConnect 및 YourCause CSRconnect를 포함하는 사회적 책임 솔루션; Blackbaud Merchant Services 및 Blackbaud 구매 카드 결제 서비스, 그리고 Blackbaud의 Intelligence for Good 솔루션, 기증자 확보, 잠재 고객 연구, 데이터 강화, 벤치마킹 및 성과 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직접 영업 인력을 통해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Blackbaud, Inc.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 있습니다.

블랙보드(BLK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