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CMCSA) 수시 보고


컴캐스트(CMCSA)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Comcast Corporation은 리더십 구조에 중대한 변화가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원야 Y. 루카스(Wonya Y. Lucas)는 2024년 4월 15일 Comcast의 이사로 임명되었습니다. 회사 이사회는 Lucas 씨가 Nasdaq 규칙 및 회사 자체 기업 지배구조 지침에 따라 독립성을 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사회 위원회에 대한 그녀의 임명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Lucas씨는 2023년까지 Hallmark Media Networks의 사장 겸 CEO, 2024년 4월까지 이사회 구성원을 역임했으며 그 이전에는 Public Broadcasting Atlanta 및 TV에서 동일한 직위를 역임하는 등 인상적인 경력을 자랑합니다. 하나. 그녀는 또한 2023년부터 Atlanta Braves Holdings, Inc.의 이사로도 재직했습니다.

Comcast는 또한 Lucas 씨의 보상이 회사의 사외 이사 보상 계획을 준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또한 회사의 이사 보상 계약 표준 양식을 체결했습니다.

이 외에도 SEC 서류에는 클래스 A 보통주, 0.000% 2026년 만기 채권, 0.250% 2027년 만기 채권, 1.500% 2029년 만기 채권, 0.250%를 포함하여 법의 섹션 12(b)에 따라 등록된 Comcast의 증권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9년 만기 어음, 2032년 만기 어음 0.750%, 2032년 만기 어음, 1.875% 2036년 만기 어음, 1.250% 2040년 만기 어음, 2029년 만기 어음 5.50%, 2029년 만기 어음 2.0%. 이 증권은 Nasdaq Stock Market LLC 또는 뉴욕 증권 거래소.
최근 개발 과정에서 선도적인 글로벌 미디어 및 기술 기업 중 하나인 Comcast Corporation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수석 부사장, 수석 법률 고문이자 법률 고문인 Elizabeth Wideman이 확인하고 서명했습니다. 차관보는 2024년 4월 15일에 제출되었습니다.

Exhibit 104로 나열된 문서에는 인라인 XBRL 문서의 중요한 부분인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BRL(eXtensible Business Reporting Language)은 비즈니스 정보의 글로벌 교환을 가능하게 하며 전 세계 기업이 금융 규제 기관에 제출하기 위해 널리 활용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제출은 투명성과 규제 요건 준수에 대한 Comcast Corporation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Elizabeth Wideman과 같은 고위 관리의 보고서 서명은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의 신뢰성과 신뢰성을 더욱 입증합니다.


컴캐스트(CMCSA)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5% 오른 39.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mcast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 및 기술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케이블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스튜디오, 테마 파크 및 스카이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케이블 통신 부문은 Xfinity 브랜드로 주거 및 기업 고객에게 광대역, 비디오, 음성, 무선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광고 서비스. 미디어 부문은 국내, 지역 및 국제 케이블 네트워크, NBC 및 Telemundo 방송, Peacock 네트워크를 포함한 NBCUniversal의 TV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스튜디오 부문은 NBCUniversal의 영화 및 TV 스튜디오 제작 및 배포 작업을 운영합니다. 테마 파크 부문은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유니버설 테마 파크를 운영합니다. 할리우드, 캘리포니아; 일본 오사카; 그리고 중국 베이징. 스카이 부문은 비디오, 광대역, 음성 및 무선 전화 서비스와 같은 소비자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 사업은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스카이 뉴스 방송 네트워크 및 스카이 스포츠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Philadelphia Flyers)와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웰스파고 센터(Wells Fargo Center) 경기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Peacock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mcast Corporation은 196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컴캐스트(CMCS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