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그룹(APG) 수시 보고


API 그룹(APG)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Pi Group Corporation은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서비스 분야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Elevated Facility Services Group을 약 5억 7천만 달러에 인수할 예정입니다. 인수는 현금으로 이루어지며 표준 조정이 적용됩니다. 이번 조치로 APi의 기존 안전 서비스가 강화되고, 총 대상 시장이 100억 달러 확장되며, 교차 판매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levated의 순수익은 주로 비재량 서비스에서 파생되며, 이는 APi의 서비스 제공 및 재무 결과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Elevated의 인수는 연간 수익 약 2억 2천만 달러에 기여하고 APi의 "13/60/80" 주주 가치 창출 프레임워크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인수 후 2.5배 미만의 장기 순 레버리지 목표를 고수할 계획이며 추가 인수를 통해 잠재적인 성장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번 거래는 표준 종결 조건과 규제 승인에 따라 2024년 2분기에 완료될 예정이다. 한편, APi 그룹은 2024년 1분기 가이던스를 업데이트하여 순수익이 15억 9000만~16억 1000만 달러, 조정 EBITDA가 1억 7200만~1억 7700만 달러, 조정 잉여현금흐름이 작년보다 앞설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생명 안전, 보안 및 전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업체인 APi Group Corp는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탄탄한 반복 수익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의 탄탄한 고객 기반에 법적으로 규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Pi 그룹의 리더십 문화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가적 비즈니스 리더에 의해 주도됩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Adam Fee에게 전화 +1 651-240-7252로 연락하거나 이메일(Investorrelations@apigroupinc.us)을 통해 투자자 관계 및 미디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최신 보도 자료에는 회사가 주주와 투자 커뮤니티에 결과를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비미국 GAAP 재무 측정이 포함되었습니다. 회사는 비미국 GAAP 측정치인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이익(EBITDA) 및 조정 EBITDA가 투자자에게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비미국 GAAP 측정이 보충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이는 다른 회사에서 제시하는 유사한 측정과 다를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회사는 또한 조정 금액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조치에 대한 지침에 대한 조정을 제공할 수 없다고 언급합니다.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보호되는 미래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거나 실현되지 않은 사건이나 결과를 논의합니다.


API 그룹(APG)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8% 내린 38.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Pi Group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호주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안전, 전문 및 산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 서비스, 전문 서비스 및 산업 서비스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안전 서비스 부문은 화재 방지 솔루션과 같은 종단 간 통합 점유 시스템에 중점을 둔 안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난방, 환기 및 공조 솔루션; 및 이러한 통합 시스템의 설계, 설치, 검사, 모니터링 및 서비스를 포함하는 진입 시스템. 전문 서비스 부문은 지하 전기, 가스, 수도, 하수도 및 통신 기반 시설의 유지 보수 및 수리를 포함하여 기반 시설 및 전문 산업 플랜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엔지니어링 및 설계, 제작, 설치, 개조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산업 서비스 부문은 송배전에 중점을 둔 에너지 산업에 파이프라인 인프라, 접근 및 도로 건설, 지원 시설, 무결성 관리 및 유지 보수를 포함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상업, 산업, 주문 처리 센터, 유통, 제조, 교육, 의료, 통신, 전송, 유틸리티, 하이테크, 엔터테인먼트, 소매, 금융 서비스 및 정부 시장을 포함한 공공 및 민간 부문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J2 Acquisition Limited로 알려졌으며 2019년 10월에 이름을 APi Group Corpora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APi Group Corporation은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뉴 브라이튼에 본사가 있습니다.

API 그룹(AP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