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T(EQT) 수시 보고


EQT(EQT)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QT Corporation(NYSE: EQT)은 Equinor USA Onshore Properties Inc. 및 그 계열사와 중요한 자산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EQT는 펜실베니아 북동부에 있는 비운영 천연가스 자산에 대한 지분 40%를 Equinor에 매각할 예정입니다. 이는 2025년 예상 순 생산량의 약 2억 2500만cf/d에 해당하는 거래입니다.

거래 대가는 업스트림 및 미드스트림 자산과 함께 현금 5억 달러로 구성됩니다. EQT는 최근 스트립 가격을 기준으로 2025년 비현금 고려 사항에서 약 7,500만 달러의 총 잉여 현금 흐름을 예상합니다.

그 대가로 EQT는 오하이오주 먼로 카운티의 약 26,000 순 에이커, 펜실베니아주 리커밍 카운티의 약 10,000 순 에이커, 라이커밍 카운티의 EQT 운영 수집 시스템 소유권 16.25%, 가스 구매 등 다양한 자산을 Equinor로부터 인수하게 됩니다. 2028년 1분기까지 계약을 다시 체결합니다.

CEO Toby Z. Rice는 이번 거래가 회사의 비운영 자산의 40%에 대해 11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져오는 EQT 매각 프로그램의 "긍정적인 시작"이라고 환영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규제 승인 및 조정에 따라 2024년 2분기 말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QT는 거래로 인한 현금 세금 누출이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Jefferies LLC와 TD Securities는 EQT의 재정 자문 역할을 맡았고 Kirkland & Ellis LLP는 법률 자문 역할을 했습니다.
주요 천연가스 생산업체인 EQT Corporation은 미래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와 가정을 바탕으로 한 미래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본질적인 불확실성과 위험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실제 결과를 예측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에는 원자재 가격의 변동성, 시추 및 운영의 잠재적인 어려움, 매장량 추정치에 대한 불확실성, 기술 데이터의 품질 등이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 기회, 금리 상승, 인플레이션 및 기타 경제적 불확실성에 자본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할당하는 EQT의 능력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팔래치아 분지에서 주로 운영하고 Equitrans Midstream Corporation으로부터 상당한 수의 EQT 미드스트림 서비스를 얻는 것과 관련된 위험도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메탄 및 기타 온실가스 배출과 관련된 규제 위험과 화석 연료 산업에 대한 잠재적인 부정적인 대중 인식에 직면해 있습니다.

EQT는 또한 조정 영업 현금 흐름, 잉여 현금 흐름, 잉여 현금 흐름 수익률 및 주당 잉여 현금 흐름과 관련된 비GAAP 공개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척도는 EQT 경영진이 유동성을 평가하고 자본 요구 사항을 초과하는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주주에게 현금을 반환하는 회사의 능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EQT는 GAAP에 따라 계산된 가장 유사한 재무 측정치에 대한 이러한 예상 측정치의 조정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EQT(EQT)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7% 내린 37.2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QT Corporation은 미국에서 천연 가스 생산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천연 가스, 에탄, 프로판, 이소부탄, 부탄 및 천연 가솔린을 포함한 천연 가스 액체(NGL)를 생산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Marcellus 플레이의 총 170만 에이커를 포함하여 약 200만 에이커에 걸쳐 25조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 NGL 및 원유 매장량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1878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가 있습니다.

EQT(EQ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