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랜드 글로벌 홀딩스(ASH) 수시 보고


애쉬랜드 글로벌 홀딩스(ASH)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shland는 Scott A. Tozier를 새 이사로 임명**

Ashland Inc.(ASH)는 2024년 4월 15일부터 Scott A. Tozier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최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서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CEO의 전략 고문이자 Albemarle Corporation의 전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Tozier는 Ashland의 감사 위원회와 환경, 건강, 안전 및 품질 위원회에서도 활동할 것입니다.

Albemarle에서 근무하기 전에 Tozier는 Honeywell International, Inc.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맡았으며 Garrett Motion, Inc.의 이사회에서 활동했습니다.

보상의 일환으로 Tozier는 Ashland의 사외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임명일부터 2025년 1월 다음 연례 수상까지 비례 배분된 제한된 재고 단위의 연간 보조금이 포함됩니다.

Ashland는 SEC 규정에 따라 공개 대상이 되는 Tozier 또는 그의 직계 가족과 관련된 합의나 거래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Tozier의 임명은 Ashland의 2025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확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hland Inc.는 Scott Tozier를 이사회에 임명하여 2025년 다음 연례 주주 총회까지 이사회 구성원을 일시적으로 10명으로 확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ozier는 재무 관리, 합병 분야에서 강력한 업계 리더십을 바탕으로 풍부한 글로벌 경영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수, 지속 가능성, 정보 기술, 기업 조달 및 물류 및 공유 서비스.

Ashland의 CEO Guillermo Novo는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포트폴리오를 강화함에 따라 Tozier의 독특한 관점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새로운 추가에 대한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NYSE 상장 회사인 Ashland Inc.는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관행에 중점을 두고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첨가제 및 특수 성분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건축 코팅, 건설, 에너지, 식품 및 음료, 기능성식품, 개인 위생용품 및 제약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및 산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유명한 과학자, 연구 화학자, 엔지니어 및 공장 운영자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약 3,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위해 Ashland Inc.는 투자자 및 미디어 담당자 연락처를 제공했습니다.


애쉬랜드 글로벌 홀딩스(ASH)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7% 내린 95.2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shland Inc.는 전 세계적으로 첨가제 및 특수 성분을 제공합니다. 생명 과학을 통해 운영됩니다. 개인 관리 및 가정; 특수 첨가제; 및 중간체 및 용매 부문. 생명 과학 부문은 제어 방출 폴리머, 붕해제, 정제 코팅, 증점제, 가용화제 및 정제 결합제를 포함한 제약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증점제, 안정제, 유화제 및 첨가제와 같은 영양 용액; 및 체중 관리, 관절의 편안함, 위장 및 장 건강, 스포츠 영양 및 일반 건강을 위한 제품을 포함하는 기능식품 솔루션뿐만 아니라 맞춤형 제형, 통행료 처리 및 입자 공학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Personal Care & Household 부문은 다양한 천연 기반, 생분해성 및 기능성 성분을 제공합니다. 치약, 구강 세척제 및 린스, 의치 세척, 치아 관리용 솔루션; 천연 유래 유변학 성분, 생분해성 표면 습윤제, 성능 캡슐화제, 특수 폴리머 등의 생활용품을 제공합니다. 특수 첨가제 부문은 유변학 개질제, 거품 조절제, 계면활성제 및 습윤제, pH 중화제, 촉매 변환기에 사용되는 고급 세라믹, 환경 필터, 세라믹 커패시터,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 및 태양 전지 제조용 재료, 섬유 인쇄용 재료, 열가소성 금속 및 용접용 합금. 중간체 및 용매 부문은 1,4 부탄디올 및 n-메틸피롤리돈을 포함한 관련 유도체를 생산합니다. 건축 도료, 건설, 에너지, 식품 및 음료, 기능식품, 퍼스널케어, 제약과 같은 다양한 소비자 및 산업 시장의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shland Global Holdings Inc.로 알려졌습니다. Ashland Inc.는 1924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있습니다.

애쉬랜드 글로벌 홀딩스(AS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