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젝트 사이언스(EXAS) 수시 보고


이그젝트 사이언스(EXAS)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위스콘신주 매디슨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델라웨어주 법인인 Exact Sciences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4월 15일자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양식 8-K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EXAS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이 회사는 개시 전 의사소통이나 권유 자료 없이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증권법 또는 거래법에 따른 규칙 425, 14a-12, 14d-2(b) 또는 13e-4(c)의 규정에 각각 해당하지 않습니다.

Exact Sciences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활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Exchange Act 13(a)항에 규정된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 서류 제출 소식은 회사의 주식 실적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그젝트 사이언스 코퍼레이션(Exact Sciences Corporation)은 2024년 5월 15일부터 유효한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Aaron Bloomer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loomer(38세)는 기업 재무 기획 담당 부사장을 역임하는 등 금융 부문에서 풍부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Exact Sciences에 합류하기 전 Baxter International Inc.에서 보고 및 분석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그는 또한 3M Company에서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Bloomer는 4월 15일에 Exact Sciences에 재무 담당 부사장으로 합류했으며, CFO로 전환될 때까지 이 직책을 맡게 됩니다. 그의 임명에는 연봉 60만 달러, 사인온 보너스 35만 달러, 재배치 보너스 25만 달러, 그리고 기본 연봉의 최대 70%에 달하는 잠재적 연간 성과 보너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Bloomer는 $5,750,000 상당의 주식 보상을 받게 됩니다.

Bloomer가 첫 18개월 이내에 자발적으로 회사를 떠날 경우 사인온 및 재배치 보너스를 상환해야 합니다. 이유 없이 해고되거나 정당한 사유로 사임하는 경우 특정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Bloomer는 Jeffrey T. Elliott의 뒤를 이어 Bloomer가 임명된 후 CEO의 특별 고문 역할을 맡게 됩니다. 회사는 2024년 4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블루머의 임명을 발표했다.

이그젝트 사이언스(Exact Sciences), 새 CFO로 애런 블루머(Aaron Bloomer) 임명

위스콘신주 매디슨, 2024년 4월 15일 – 최고의 암 검진 및 진단 테스트 제공업체인 Exact Sciences Corporation(NASDAQ: EXAS)은 Aaron Bloomer를 2024년 5월 15일부터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발표했습니다. Baxter International 및 3M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에서 고위직을 역임한 15년 간의 재무 및 회계 전문 지식입니다.

Baxter에서 그는 재무 결과 개선,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 조정에 기여했으며 기업 포트폴리오 관리, 인수 및 매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부사장으로서 기업 재무 계획, 보고 및 분석(FP&A)을 이끌었습니다. Baxter 이전에 그는 3M에서 10년 넘게 FP&A 수석 부사장, 3M 중국 및 일본 도쿄 사업부의 CFO 등의 직책을 맡았습니다.

Exact Sciences의 회장 겸 CEO인 Kevin Conroy는 Bloomer의 임명에 대해 그의 광범위한 글로벌 경험과 성장 추진 및 운영 원칙에 대한 입증된 실적을 언급하면서 흥분을 표시했습니다. Conroy는 회사가 테스트 포트폴리오의 범위를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환자에게 확대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Bloomer의 리더십이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그젝트 사이언스(EXAS)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1% 내린 71.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xact Sciences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암 검진 및 진단 테스트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대장암 및 전암과 관련된 DNA 및 헤모글로빈 바이오마커를 검출하기 위한 비침습적 대변 기반 DNA 스크리닝 테스트인 Cologuard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방암, 전립선암 및 결장암에 대한 유전자 발현 검사인 Oncotype DX를 제공합니다. 종양형 검사(Oncotype Test), 진행성, 전이성, 불응성 또는 재발성 암 환자의 치료 선택을 돕기 위해 종양 프로파일링을 제공하는 조직 검사; 진행성 전립선암에 대한 액체 기반 검사인 Oncotype DX AR-V7 Nucleus Detect Test; 특정 불응성, 희귀 또는 공격성 암에 대한 완전한 생물학적 그림을 제공하는 Oncomap ExTra; 및 Covid-19 테스트 서비스. 회사의 파이프라인 제품은 Cologuard 테스트의 성능 특성을 향상시키고 혈액 및 기타 유체 기반 테스트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MAYO Foundation for Medical Education and Research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및 Hologic, Inc. Exact Sciences Corporation은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위스콘신주 매디슨에 있습니다.

이그젝트 사이언스(EXA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