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 앤드 던롭(WD) 수시 보고


워커 앤드 던롭(WD)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주 유한책임회사인 Walker & Dunlop, LLC와 그 모회사인 메릴랜드주 법인인 Walker & Dunlop, Inc.는 전국협회 PNC 은행과의 2차 수정 및 재조정된 창고 신용 및 담보 계약을 다시 한 번 개정했습니다. 이는 2017년 9월 11일에 체결된 협정의 14번째 개정안이다.

2024년 4월 11일부터 발효되는 최신 수정안은 신용 기관 계약의 특정 조건에 대한 수정 사항을 도입합니다. 특정 이용 약관이 충족되면 PNC 은행은 창고 신용 한도까지 수시로 창고 대출을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계약의 주요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창고 약정 만료입니다. 이는 2025년 4월 11일 또는 창고 약정이 종료되고 섹션 10.2(a)에 따라 창고 선불금이 만료되는 날짜로 설정됩니다. 또는 10.2(b).

이번 개정은 당사자들의 개정안 상호 기재 및 기타 유익하고 가치 있는 사항을 고려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신용 기관 계약의 조건은 이에 따라 비준, 확인, 확인되었으며 수정 제14조에 의해 도입된 변경 사항을 제외하고는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본 제14차 수정안에 대한 향후 수정 사항은 서면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최근 신용 기관 계약 개정에서 대출 기관은 자신의 권리 포기가 서면으로 명시적으로 이루어져야 함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본 계약의 제14차 수정안은 이러한 권리 행사의 지연이나 누락이 향후 행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또한 어떤 경우에 대한 포기도 다른 경우나 기타 권리에 대한 포기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기관이 행하거나 생략한 행위는 신용 기관 계약에 따른 권리 및 구제책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수정헌법 제14조는 그러한 권리와 구제책을 침해하지 않고 받아들여집니다.

본 계약은 펜실베니아 연방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또한 제목은 편의상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내용을 해석하는데 고려하지 말 것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수정안에는 계약의 특정 조항이 유효하지 않다는 결정이 다른 조항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분리 가능성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14차 수정안은 차용자, 모회사, 대출 기관 및 각각의 허용된 승계인 및 양수인에게 구속력을 가지며 혜택을 줍니다. 여러 사본으로 작성될 수 있으며, 각 사본은 원본으로 간주되며 모두 하나의 동일한 문서를 구성합니다.

개정안은 차주인 Walker & Dunlop, LLC, 모기업인 Walker & Dunlop, Inc., 대출기관인 PNC Bank, National Association에 의해 실행 및 전달되었습니다.


워커 앤드 던롭(WD)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8% 내린 90.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alker & Dunlop,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 부동산 소유자와 개발자를 위한 다양한 다가구 및 기타 상업용 부동산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시작, 판매 및 서비스합니다. 회사는 1차 모기지, 2차 신탁, 추가, 건설, 메자닌, 우선주, 소액 대출 및 교량/중간 대출을 제공합니다. 또한 Fannie Mae의 DUS 프로그램에 따라 제조 주택 커뮤니티, 학생 주택, 저렴한 주택 및 노인 주택 부동산에 다가구 금융을 제공합니다. 다가구 주택, 저렴한 주택, 노인 주택 및 의료 시설의 개발자 및 소유자에 대한 건설 및 영구 대출. 또한 회사는 생명 보험 회사, 투자 은행, 상업 은행, 연기금, CMBS 도관 및 기타 기관 투자자를 포함한 기관 자본 출처와 다양한 유형의 상업용 부동산. 또한 자본 구조에 대해 조언합니다. 자금 조달 패키지를 개발합니다. 고객과 기관 자본 출처 간의 협상을 촉진합니다. 실사를 조정합니다. 거래를 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회사는 부동산 판매 중개, 인수 및 위험 관리, 서비스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alker & Dunlop, Inc.는 1937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워커 앤드 던롭(W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