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 수시 보고


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2024년 4월 12일 워싱턴 D.C.에 있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제출은 13항 또는 15(d)항에 따릅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이 회사는 290 Healthwest Drive, Suite 2, Dothan, Alabama에 등록되어 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26-0758017이고 수수료 파일 번호는 001-38479입니다. 전화번호 (334) 673-9763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액면가 $0.001인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는 거래 기호 ROAD로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가 1933년 증권법 규칙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인지 여부는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가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도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2024년 4월 12일 이사회가 4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지분 인센티브 계획으로 인한 보상의 희석 효과를 줄이고 클래스 A 보통주 주식을 기회적으로 재매입할 계획입니다.

주식은 공개 시장 거래, 비공개 협상 거래 또는 연방 증권법을 준수하는 기타 수단을 통해 수시로 재매입될 수 있습니다. 2025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회사가 주식을 환매할 의무를 갖지 않으며 이사회는 언제든지 이를 수정, 정지, 연장 또는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환매 주식의 정확한 시기, 수, 가치는 회사 A급 보통주의 시장 가격, 자본 배분 대안, 일반 시장 및 경제 상황, 그리고 기타 기업 고려 사항.

회사는 자사주 매입 계획에 대해 미래예측 진술을 했지만,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견해와 가정에 근거한 것이며 예상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6% 내린 55.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토목 기반 시설 회사인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앨라배마, 플로리다,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및 사우스캐롤라이나 전역의 도로 건설 및 유지 관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회사를 통해 고속도로, 도로, 교량, 공항, 상업 및 주거 개발에 중점을 둔 공공 및 민간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건설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내부 사용 및 제3자 판매를 위한 핫 믹스 아스팔트(HMA)를 제조 및 유통합니다. 도로 기초층의 건설 및 아스팔트 포장의 적용을 포함한 포장 활동; 유틸리티 및 배수 시스템 설치를 포함한 부지 개발; HMA 생산의 원료로 사용되는 모래 및 자갈과 같은 광산용 골재; HMA 생산과 관련하여 내부 사용 및 판매를 위한 액체 아스팔트 시멘트를 제3자에게 배포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unTx CPI Growth Company,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9월에 Construction Partner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앨라배마주 도단에 본사가 있습니다.

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