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먼 호스피털리티 프라퍼티스(RHP) 수시 보고


라이먼 호스피털리티 프라퍼티스(RHP)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기사에서 RHP Hotel Properties, LP와 그 모회사인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는 2024년 4월 12일자 새로운 증분 Tranche B 기간 대출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기존의 모든 Tranche B 기간에 대한 재융자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약속이 있는 대출. 해당 계약에는 특정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전국 협회인 Wells Fargo Bank가 대출 기관의 관리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이번 협약에는 유명 금융기관의 참여도 포함됐다. JPMorgan Chase Bank, N.A., BofA Securities, Inc., Morgan Stanley Senior Funding, Inc., Deutsche Bank Securities Inc., U.S. Bank National Association, Credit Agricole Corporate and Investment Bank, The Bank of Nova Scotia, Sumitomo Mitsui Banking Corporation 및 Wells Fargo Securities, LLC가 공동 주관사 역할을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본 계약은 차용자, 모회사, 기타 대출 당사자, 필수 대출 기관, 추가 대출 기관 및 관리 대리인의 계약 실행을 포함하여 특정 조건이 충족될 때 발효됩니다. 요청하는 경우, 차용자가 작성하고 추가 대출 기관에 지불할 Tranche B 기간 채권을 관리 대리인이 수령해야 합니다.
대출 당사자 및 모회사는 부채 재융자를 위한 증명서를 제출합니다.

관리 대리인은 증분 Tranche B 기간 대출 약정의 발생에 대한 승인을 입증하는 인증서를 모회사 및 각 대출 당사자로부터 받았습니다. 모회사와 각 대출 당사자의 책임 책임자가 서명한 각 인증서에는 각 법인의 조직 문서 사본과 계약 실행을 승인하는 결의안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 문서가 첨부됩니다.

또한 인증서는 불이행이나 불이행 사건이 존재하지 않으며 신용 계약 및 기타 대출 문서의 모든 진술과 보증이 진실되고 정확함을 확인합니다. 대출 당사자의 인증서는 문서가 최근 관리 대리인에게 전달된 이후 문서에 변경 사항이 발생하지 않았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정 대리인은 차용자, 부모 및 보증인의 변호인으로부터 서면 의견을 받았으며, 차용자와 행정 대리인 사이의 해당 수수료 편지에 따른 모든 수수료가 지불되었습니다.

행정 대리인은 또한 신용 계약 조건에 따른 모든 본인부담 비용을 포함하여 차용자로부터 지불해야 할 모든 금액을 수령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계약과 증분 Tranche B 기간 대출 발생에 따라 차용자는 신용 계약의 요구 사항을 계속 준수했으며 모든 Tranche B 기간 대출은 재융자 유효일 이전에 전액 지불되었습니다.

증분 Tranche B 기간 대출은 계약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Tranche B 기간 대출 약정 및 Tranche B 기간 대출과 동일한 조건을 갖습니다.


라이먼 호스피털리티 프라퍼티스(RHP)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8% 내린 111.0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NYSE: RHP)는 고급 컨벤션 센터 리조트 및 컨트리 음악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숙박 및 환대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회사의 핵심 보유지분*에는 총 실내 회의 공간을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10대 비게임 컨벤션 센터 호텔 중 5곳의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이 컨벤션 센터 리조트는 Gaylord Hotels 브랜드로 운영되며 Marriott International에서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전국 최고의 컨벤션 및 레저 장소에서 총 10,110개의 객실과 270만 평방피트 이상의 총 실내 및 실외 회의 공간을 위해 Marriott International이 관리하는 인접한 2개의 부속 호텔과 소수의 명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에는 Grand Ole Opry; 라이만 강당, WSM 650 AM; Ole Red와 Circle은 Gray Television과의 합작 투자로 회사 소유의 컨트리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회사는 과세 대상 REIT 자회사의 일부로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운영합니다. * 회사는 Gaylord Opryland 리조트 & 컨벤션 센터의 단독 소유자입니다. 게이로드 팜스 리조트 & 컨벤션 센터; 게이로드 텍산 리조트 & 컨벤션 센터; 게일로드 내셔널 리조트 & 컨벤션 센터. Gaylord Rockies Resort & Convention Center를 소유하고 있는 조인트 벤처의 대주주이자 관리 멤버입니다.

라이먼 호스피털리티 프라퍼티스(RH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