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뱅크셰어스(IBOC) 수시 보고


인터내셔널 뱅크셰어스(IBOC)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nternational Bancshares Corporation, Forbes의 2023년 최고의 은행 목록에서 3위를 차지**

텍사스주 라레도 - International Bancshares Corporation(IBC)(NASDAQ: IBOC)이 Forbes가 선정한 권위 있는 2023년 미국 최고의 은행 목록에서 3위를 차지함으로써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하는 이 연간 목록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 내 자산 규모 기준으로 200개의 가장 큰 상장 은행과 중고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rbes의 분석은 자산 품질, 자본 적절성, 성장 및 수익성, 효율성, 재고 성과를 포함하여 균등하게 가중치를 적용한 10가지 재무 지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분석 후 상위 100개 은행만 순위가 매겨집니다.

IBC의 사장 겸 CEO인 Dennis E. Nixon은 모든 IBC 팀원의 헌신적인 노력에 대한 영광을 돌리며 이러한 성과에 대해 엄청난 자부심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우리 이사회와 경영진은 회사의 비전을 설정하지만 그 비전을 일관되게 실행하는 것은 모든 팀원의 몫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중 은행 금융 지주 회사인 IBC는 텍사스주 라레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텍사스와 오클라호마의 75개 지역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165개의 시설과 256개의 ATM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대차대조표, 자산 부채, 유동성 관리 및 비용 통제에 대한 오랜 관행에 계속해서 집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1995년 민간 증권소송개혁법에 따라 "면책" 성명을 발표하여 발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가 IBC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자세히 설명된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인터내셔널 뱅크셰어스(IBOC)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5% 내린 52.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금융 지주 회사인 International Bancshares Corporation은 상업 및 소매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금 확인 및 저축을 허용합니다. 상업, 부동산, 개인, 주택 개조, 자동차 및 기타 할부 및 기간 대출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신용장, 상업 및 산업 대출, 외환 서비스를 포함한 국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용 카드, 안전 금고, 수금, 공증인, 에스크로, 드라이브 업 및 워크 업 시설과 같은 기타 은행 관련 서비스 및 기타 일반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뱅킹 서비스 및 제3자 제공자를 통한 증권 상품. 2022년 2월 28일 현재 이 회사는 텍사스와 오클라호마의 76개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170개의 지점 시설과 263개의 ATM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Bancshares Corporation은 196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라레도에 본사가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뱅크셰어스(IBO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