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파크(CLSK) 수시 보고


클린스파크(CLSK)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개발에서 네바다에 본사를 둔 기업인 CleanSpark, Inc.는 보충 계약을 통해 Bitmain Technologies Delaware Limited와의 향후 판매 및 구매 계약을 수정했습니다. 이 내용은 2024년 4월 11일 증권거래위원회에 보고되었습니다.

원래 계약에 따라 CleanSpark는 Bitmain에서 S21 서버 60,000대를 구매하고 S21 서버 100,000대를 추가로 조달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최신 보충 계약으로 거래가 수정되어 CleanSpark가 S21 모델 대신 업그레이드된 S21 Pro 모델 서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총 3억 7,440만 달러에 100,000대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S21 Pro 서버는 234테라해시라는 더 높은 해시레이트와 3,510와트의 정격 전력 소비를 제공하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J/T(테라해시당 줄) 값이 15로 더 나은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CleanSpark에 추가 컴퓨팅 성능이 제공되어 잠재적으로 에너지 소비 단위당 수익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CleanSpark는 2024년 4월 12일 발행된 보도 자료를 통해 Bitmain과의 보충 계약 완료를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S21 Pro 서버를 구매하기로 한 원래 계약에 따라 옵션을 행사했으며 Bitmain에 옵션 행사 통지서를 제출했습니다. 새로 구매한 서버의 배송은 2024년 6월부터 시작해 2024년 12월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CleanSpark, Inc.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문서에 따라 Bitmain Technologies Delaware Limited와 보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4월 8일자 계약에 따라 CleanSpark는 Hash 슈퍼 컴퓨팅 서버(모델 : S21) 비트메인에서. 구매기준수량은 2024년 4월부터 6월까지 인도될 6만개이며, 총 구매금액은 2억7600만달러로 추정된다.

또한 원래 계약에서는 원래 계약에 명시된 이용 약관이 충족된다는 조건으로 CleanSpark에 S21 모델 100,000대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습니다. 추가 계약일 기준으로 기존 계약에 따른 제품은 하나도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CleanSpark는 옵션 장치에 대한 통화 구매 비용으로 이미 3,2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 보충 계약에는 구매 옵션과 관련된 원래 계약의 부록 C에 대한 특정 수정 사항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개정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계약은 회사를 대신하여 보고서를 제출한 CleanSpark의 CEO인 Zachary Bradford가 정식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클린스파크(CLSK)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45% 오른 15.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leanSpark, Inc.는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 채굴 및 에너지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통화 마이닝과 에너지의 두 가지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디지털 통화 마이닝 부문은 비트코인 마이닝에 참여합니다. 에너지 부문은 군사, 상업 및 주거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설계 및 소프트웨어, 맞춤형 하드웨어, 개방형 자동 수요 응답, 마이크로그리드 및 분산 에너지 시스템을 위한 태양열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자산의 설계, 구축, 운영 및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여러 에너지원의 통합 및 최적화를 가능하게 하는 제어 플랫폼인 mPulse 및 mVoult로 구성된 마이크로그리드 에너지 모델링, 에너지 시장 커뮤니케이션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부하 이동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한 그리드 운영자 및 애그리게이터를 위한 미들웨어인 Canvas. 제어 및 사물 인터넷 제품 회사가 부하 전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미들웨어인 Plaid; 내부 마이크로그리드 설계를 위한 에너지 모델링 소프트웨어인 mVSO는 디메틸 에테르 생성을 위한 공급원료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가스화 에너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설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기타 기술 기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랙 공간, 전력 및 장비를 포함한 데이터 센터 서비스; 가상, 가상 스토리지, 데이터 백업 서비스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tratean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1월에 CleanSpark,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leanSpark,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네바다주 헨더슨에 있습니다.

클린스파크(CLS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