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반도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 반도체 공급 부족이 전망되면서 AI 반도체 공급 업체가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AI(인공지능), CSP(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제약, 금융, 법률 등으로 확산해 AI 모델 학습과 추론할 AI 반도체 수요를 급증하고 있어 인프라 구축의 핵심인 AI 반도체는 장기적 관점의 필수 포트폴리오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co.kr/8666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셀트리온, 알테오젠, SK하이닉스, 엔켐, 에코프로비엠, 일진전기, 효성중공업, 데이타솔루션, AP위성, 두산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