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글로벌 그룹(BERY) 수시 보고


베리 글로벌 그룹(BERY)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업데이트에서 증권거래위원회(SEC)는 Berry Global Group, Inc.로부터 Form 8-K 현재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2024년 4월 11일자 서류는 13항 또는 15(d)항과 일치합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Berry Global Group은 인디애나주 에번스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델라웨어 기업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증권법(17 CFR 230.425)에 따른 규정 425에 따라 서면으로 의사소통을 했습니다. 그러나 규칙 14a-12, 거래법 규칙 14d-2(b) 및 13e-4(c)에 따른 개시 전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권유 자료에 대한 표시는 없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거래 기호 BERY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Berry Global Group이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니라는 점을 공개합니다.

Form 8-K 제출에는 항목 5.02에 따라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 임명 및 특정 임원의 보상 약정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지만 요약에는 구체적인 세부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Berry Global Group Inc.는 Glatfelter Corporation 및 그 자회사와의 일련의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Berry의 글로벌 부직포 및 위생 필름 사업(HHNF Business)의 분사와 이후 Glatfelter의 자회사로의 합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새로 합병된 회사는 뉴코(NewCo)로 명명된다.

이번 거래의 일환으로 현재 Berry의 수석 부사장 겸 회계감사관인 James M. Till이 NewCo의 수석 부사장,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자가 됩니다. 그의 임명은 거래가 종료된 후에 발효될 예정이며, 그 전에 그는 Berry에서 자신의 역할을 떠날 것입니다.

그러나 거래 완료에는 규제 승인, 주주 동의, 거래 종료로 이어질 수 있는 사건 부재 등 다양한 요인이 적용됩니다. 양사는 또한 제안된 거래로 인해 예상치 못한 비용과 차질이 발생할 수 있는 등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서도 경고했습니다.

거래 결과는 미래 결과와 계획에 대한 추정치와 진술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연방 증권법 내에서 미래 지향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번 발표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사업 개발에서 Glatfelter와 Berry Companies는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관련 자료를 제출할 계획입니다. 권유 자료로 간주되는 이 커뮤니케이션은 모든 법적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는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제출할 자료에는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위임장/설명서가 포함된 Glatfelter 양식 S-4의 등록 명세서가 포함됩니다. 동시에 베리에서 분사한 회사인 스핀코(Spinco)는 분사와 관련해 등록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 통신문은 Berry 및/또는 Glatfelter가 SEC에 제출할 수 있는 등록 명세서, 위임장/설명서 또는 기타 문서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두 회사의 주주들은 등록 명세서, 위임장/설명서 등 SEC에 제출된 모든 관련 문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는 제안된 거래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투자자와 증권 보유자는 등록 명세서, 위임장/설명서 및 기타 서류의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Glatfelter는 법률에서 달리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결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베리 글로벌 그룹(BERY)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4% 내린 58.8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erry Global Group, Inc.는 소비자 및 산업용 최종 시장에서 부직포, 유연하고 단단한 제품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이 회사는 Consumer Packaging International을 통해 운영됩니다. 소비자 포장 북미; 엔지니어링 재료; 및 건강, 위생 및 특산품 부문. 소비자 포장 국제 부문은 폐쇄 및 분배 시스템, 제약 기기 및 포장, 병 및 용기, 용기 및 기술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북미 소비자 포장 부문은 용기 및 통, 식품 서비스 제품, 마개 및 뚜껑, 병 및 처방 약병, 튜브를 제공합니다. 엔지니어링 재료 부문은 신축 및 수축, 변환기, 식품 및 소비자, 농업용 필름, 기관용 캔 라이너 및 소매 백을 제공합니다. 건강, 위생 및 특산품 부문은 의료, 위생, 특산품 및 테이프를 제공합니다. Berry Global Group, Inc.는 미국, 캐나다, 유럽 및 국제적으로 전문가 및 유통업체의 직접 판매 인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erry Plastics Group,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4월에 Berry Global Group,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Berry Global Group, Inc.는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에반스빌에 있습니다.

베리 글로벌 그룹(BER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