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스(CTAS) 수시 보고


신타스(CTAS)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기업 아이덴티티 통일 프로그램의 선두 제공업체인 Cintas Corporation은 조례를 개정했습니다. 개정안은 2024년 4월 9일 이사회에서 승인되어 즉시 발효되었습니다.

개정안은 회사의 연례 회의 또는 특별 회의에서 이사를 지명하려는 회사 주주를 위한 특정 절차 및 공개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하고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4a-19에 따라 SEC가 채택한 "보편적 대리" 규칙을 고려한 것입니다.

주요 변경 사항에는 이사 지명에 대한 명확한 절차 요구 사항과 강화된 공개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이사 지명을 제안하는 주주들은 이제 지명 주주, 이사 지명자 및 계열사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이 정보가 적시에 정확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추천을 하는 주주는 이사 선출 시 의결권의 최소 67%를 대표하는 주식 보유자를 모집할 것인지 여부를 선언해야 합니다. 또한 규칙 14a-19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는 증거도 제공해야 합니다.

개정안은 또한 규칙 14a-19를 준수하지 않는 주주 지명자에 대해서는 위임장과 투표가 무시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위임장을 요청하는 주주는 흰색이 아닌 색상의 위임장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개정안은 또한 회사 주주의 연례 및 특별 회의가 연기되거나 연기될 수 있는 상황을 명확히 합니다. 또한, 이사회와 회의 의장이 회의 진행에 관한 규칙과 규정을 채택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 요약에는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별첨 3.1로 제출된 전체 내규가 적용됩니다.

기업 아이덴티티 유니폼 프로그램의 선두 제공업체인 Cintas Corporation은 최근 재무 보고서에 공개된 바와 같이 정관을 개정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규는 2024년 4월 9일부터 발효됩니다.

새로운 정관에 따라 이사회가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회사의 회계연도는 매년 6월 1일에 시작됩니다. 이사회 구성원 선출, 재무제표 검토 및 기타 잠재적인 사업을 위한 연례 주주총회는 매년 10월 세 번째 화요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 또는 이사회가 정한 시간과 날짜에 개최됩니다. .

연례 회의 외에도 의장, CEO, 이사회 과반수 또는 전체 의결권 주식의 50% 이상을 소유한 주주가 소집하는 경우 영업일에 특별 회의를 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 장소는 회사의 본사나 워싱턴 주 내외의 기타 장소에서 할 수 있으며 원격 통신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조례 개정안은 2024년 4월 11일 Cintas Corporation의 부사장 겸 CFO인 J. Michael Hansen이 서명했습니다.


신타스(CTAS)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4% 오른 671.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intas Corporation은 주로 미국, 캐나다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기업 아이덴티티 유니폼 및 관련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니폼 임대 및 시설 서비스, 응급 처치 및 안전 서비스, 기타 모든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는 내화성 의류, 매트, 걸레, 수건, 기타 보조 품목을 포함한 유니폼 및 기타 의류를 임대하고 서비스합니다. 그리고 화장실 청소 서비스와 용품을 제공하고 유니폼을 판매합니다. 또한 응급 처치 및 안전 서비스, 화재 방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유통망과 현지 배송 경로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소규모 서비스 및 제조 회사와 대기업에 현지 대리점을 제공합니다. Cintas Corporation은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신타스(CTA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