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오션(RIG) 수시 보고


트랜스오션(RIG)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해외 계약 시추 서비스 분야의 선도적인 국제 제공업체인 Transocean Ltd.는 2029년과 2031년 만기의 선순위 채권에서 15억 달러의 사모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Transocean Inc.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Transocean Inc.에 의해 수행되며 전액이 인수될 것입니다. Transocean Ltd. 및 일부 자회사는 선순위 무담보로 무조건 보증합니다.

채권의 시기와 조건은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모 순 수익금의 일부는 회사의 2027년 만기 11.50% 선순위 보증채와 2025년 만기 7.25% 선순위 채권 매입 자금으로 사용됩니다. 나머지 수익금은 기타 우선 보증 채권 상환에 사용됩니다.

채권 제안과 함께 회사는 공개 제안이 끝난 후에도 남아 있는 2025년 우선 보증 채권 전체에 대해 조건부 환매 통지를 발행했습니다. 상환은 공모 완료에 따라 2024년 4월 23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채권은 1933년 미국 증권법이나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등록되지 않으며 스위스 금융 서비스법의 의미 내에서 스위스에서 공개적으로 제공될 수 없습니다. 스위스 내 어떤 장소에서도 해당 채권을 거래할 수 있도록 신청한 적이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Transocean은 초심해 및 혹독한 환경 시추 서비스를 포함하여 글로벌 해양 시추 사업 중 기술적으로 까다로운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36개의 이동식 해양 시추 유닛을 소유하거나 부분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초심해 시추선 1척을 건조하고 있습니다.

Transocean Ltd.는 자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Transocean Inc.가 2027년 만기 11.50% 선순위 보증채와 2025년 만기 7.25% 선순위 채권에 대한 현금 공개 제안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오후 5시에 종료됩니다. 뉴욕시 시간은 2024년 4월 17일입니다.

이 제안은 파이낸싱 조건을 포함한 특정 조건의 이행 또는 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해당 총 대가를 받을 자격을 얻으려면 채권 보유자는 만료일 이전에 채권을 제출하거나 만료일 이전에 배달 보장 통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본 발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는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Transocean의 채권 제공 마감과 관련된 위험, 금융 시장 조건, 공개 제안 완료 조건 및 시기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서 예상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Transocean은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문서의 날짜 이후에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분석가가 +1 713-232-7214로 Alison Johnson에 문의할 수 있으며, 미디어는 +1 713-232-7647로 Pam Easton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오션(RIG)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8% 오른 6.4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nsocean Ltd.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정 및 가스정에 대한 해상 계약 시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정과 가스정을 시추하기 위해 이동식 해양 시추 장비, 관련 장비 및 작업 인력을 계약합니다. 2022년 2월 14일 현재 회사는 27개의 초심수 및 10개의 열악한 환경 부유물을 포함하여 37개의 이동식 해양 시추 장치에 대한 부분 소유권 지분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합 에너지 회사, 정부 소유 또는 정부 통제 석유 회사 및 기타 독립 에너지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슈타인하우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트랜스오션(RI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