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버러토리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 홀딩스(LH) 수시 보고


래버러토리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 홀딩스(LH)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연구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Laboratory Corporation of America Holdings는 2024년 4월 11일 이사회가 보통주 주당 0.72달러의 현금 배당금을 선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배당금은 2024년 5월 28일 영업 종료 기준으로 기록된 주주들에게 2024년 6월 12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델라웨어에 등록되어 있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 주식 기호 LH로 상장되어 있는 이 회사는 노스캐롤라이나주 벌링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른 회사의 의무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약 100개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6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Labcorp는 2023년 FDA가 승인한 신약 및 치료 제품의 84%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회사는 전 세계 환자를 대상으로 6억 건 이상의 테스트를 수행하여 비교할 수 없는 진단 및 약물 개발 실험실 역량을 통해 건강과 삶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래버러토리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 홀딩스(LH)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7% 내린 207.1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aboratory Corporation of America Holdings는 의사, 병원, 제약 회사, 연구원 및 환자가 명확하고 자신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생명 과학 회사로 운영됩니다. Labcorp Diagnostics(Dx)와 Labcorp Drug Development(DD)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혈액 화학 분석, 소변 검사, 혈구 수, 갑상선 검사, PAP 검사, 헤모글로빈 A1C 및 비타민 D, 전립선 특이 항원, 성병 검사, C형 간염 검사, 미생물학 배양 및 절차와 같은 다양한 검사를 제공합니다. 알코올 및 기타 약물 남용 테스트. 이 회사는 또한 유전자 기반 및 난해한 테스트를 포함하는 전문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급 검사는 해부학적 병리학/종양학, 심혈관 질환, 응고, 진단 유전학, 내분비학, 전염병, 여성 건강, 약물 유전학, 혈통 및 기증자 검사를 포함한 특정 질병을 대상으로 합니다. 직업 검사 서비스, 의료 약물 모니터링 서비스, 만성 질환 프로그램, 신장 결석 예방 검사. 환자가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관리 의료 기관 및 책임 의료 기관을 위한 온라인 신청서. 초기 단계 연구에서 임상 개발 및 상업적 시장 접근에 이르기까지 종단 간 약물 개발, 의료 기기 및 동반 진단 개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관리 의료 기관, 제약, 생명 공학, 의료 기기 및 진단 회사, 정부 기관, 의사 및 기타 의료 제공자, 병원 및 건강 시스템, 고용주, 환자 및 소비자, 계약 연구 기관, 독립 임상 실험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홀딩스 연구소(Laboratory Corporation of America Holdings)는 유색인종 여성을 위한 임상 시험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Tigerlily Foundation과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회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벌링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래버러토리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 홀딩스(L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