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바디 에너지(BTU) 수시 보고


피바디 에너지(BTU)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최근 보고서에서 Peabody Energy Corporation은 2024년 1분기에 대한 추정 재무 결과를 선별하여 공개했습니다. 2024년 4월 11일에 제출된 이 보고서는 Form 8-K에 속합니다. 공개 거래 회사에서 주주와 SEC에 중요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Mark A. Spurbeck이 서명한 이 보고서는 보고서에 제공된 정보가 미국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1934. 따라서 해당 정보는 해당 섹션의 책임에 적용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교환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의 701 Market Street에 본사를 둔 Peabody Energy Corporation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BTU라는 기호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의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구체적인 재무 결과와 추가 세부 정보는 보고서에 Exhibit 99.1로 첨부되었으며 이는 보도 자료 형식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성. 루이 - 선도적인 석탄 생산업체인 피바디(NYSE:BTU)가 오늘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에 대한 예비 미감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1분기 매출 9억 8천만 달러, 계속 영업 수입, 순소득세 4,500만 달러, 조정 EBITDA1 1억 6,000만 달러를 보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추정치이며 실제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는 2024년 5월 2일에 발표됩니다.

1분기 판매량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해상 부문 기대치와 일치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열 부문은 예상보다 낮은 출하량을 보고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분기에 불리한 해상 석탄 혼합, 해상 야금 석탄 부문의 낮은 평균 실현 가격, CMJV의 예상보다 높은 비용, 미국의 열량 감소, AUD 표시 통화의 비현금 재측정 등 여러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자산 가치는 약 1,800만 달러입니다.

Peabody의 사장 겸 CEO인 Jim Grech는 회사가 1분기에 예상치 못한 생산 문제에 직면했다고 밝혔으며, 이는 2분기로 접어들면서 해결되었습니다. 피바디는 2024년 5월 2일 1분기 실적을 공식 발표한 후 경영진과 투자자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eabody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바디 에너지(BTU)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4% 오른 23.5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eabody Energy Corporation은 미국, 일본, 대만,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 한국 및 국제적으로 석탄 채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Seaborne Thermal Mining, Seaborne Metallurgical Mining, Powder River Basin Mining 및 기타 미국 Thermal Mining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주로 전력 회사에 대한 열탄의 채광, 준비 및 판매에 관여합니다. 역청 및 아역청탄 광상 채광; 및 경질 점결탄, 반경질 점결탄, 반연질 점결탄 및 미분탄 주입탄과 같은 채광 야금 석탄. 이 회사는 주로 발전기, 산업 시설 및 철강 제조업체에 석탄을 공급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미국과 호주에 위치한 17개의 탄광 사업에 대한 지분을 소유했습니다. 소유 및 임대 계약을 통해 약 25억 톤의 입증된 석탄 매장량과 약 450,000에이커의 지표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석탄 및 화물 관련 계약의 직접 및 중개 거래를 수행하고 운송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eabody Energy Corporation은 1883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피바디 에너지(BTU)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