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언스 애플리케이션 인터내셔널(SAIC) 수시 보고


사이언스 애플리케이션 인터내셔널(SAIC)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Nasdaq Stock Market LLC에 등록된 델라웨어 소재 회사인 Science Application International Corporation(SAIC)은 2024년 4월 11일에 투자자의 날을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증권에 제출된 최근 Form 8-K에 따르면 및 Exchange Commission과 관련하여 회사는 프레젠테이션에서 슬라이드를 전시할 예정이며 SAIC 웹사이트에서도 해당 슬라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SAIC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프레젠테이션의 세부 사항과 함께 양식 8-K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에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본 규정에 따른 책임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부분. 또한 이 정보는 1933년 증권법이나 교환법에 따른 SAIC의 서류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보고서나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을 해석할 때 대중에게 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라는 제목의 슬라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K 양식은 2024년 4월 11일에 SAIC를 대신하여 수석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및 기업 비서인 Hilary L. Hageman이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자산 경량 기술 통합업체인 SAIC는 2024년 4월 11일 투자자의 날을 개최하여 최고 경영진이 회사의 전략과 미래 전망을 설명했습니다. 이 행사는 투자자 관계 및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인 Joseph DeNardi가 소개했습니다. CEO인 Toni Townes-Whitley는 회사의 전략 계획과 미래 전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최고 혁신 책임자인 Lauren Knausenberger는 회사의 차별화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ROIC(투자 자본 수익률)를 소개한 후 CFO Prabu Natarajan의 재무 업데이트를 소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일부 미래 예측 진술을 공유했지만 여기에는 수많은 가정, 위험 및 불확실성이 적용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후속 사건, 실제 결과 또는 기대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프레젠테이션에 제공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했습니다.


사이언스 애플리케이션 인터내셔널(SAIC)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3% 내린 126.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cience Applications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주로 미국에서 기술, 엔지니어링 및 엔터프라이즈 IT(정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제품에는 엔지니어링이 포함됩니다. 기술 통합; IT 현대화; 지상 및 해양 시스템의 유지 관리; 물류 센터; 훈련 및 시뮬레이션; 운영 및 프로그램 지원 서비스; 고객 IT 인프라의 설계, 개발, 통합, 배포, 관리 및 운영, 유지 및 보안은 물론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 현대화, 엔터프라이즈 IT와 같은 종단 간 서비스 - 서비스 솔루션. 육군, 공군, 해군, 해병대 및 해안경비대로 구성된 미군에 봉사합니다. 국방부 기관; 미국 항공 우주국; 미 국무부; 법무부; 국토 보안 부서; 및 다양한 정보 커뮤니티 기관 및 미국 연방 민간 기관. 이 회사는 이전에 SAIC Gemini, Inc.로 알려졌으며 2013년 9월에 Science Applications International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cience Applications International Corporation은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 주 레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사이언스 애플리케이션 인터내셔널(SAI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