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ai(AI) 수시 보고


C3.ai(AI)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 경제 뉴스에서 인공 지능 회사인 C3.ai, Inc.는 Alan Murray를 회사 이사회에 선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4년 4월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Form 8-K 보고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Murray 씨는 2024년 5월 1일부터 클래스 I 이사로 공식적으로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그의 임기는 그의 후임자가 선출되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까지 또는 그의 조기 사임, 해임 또는 사망까지 지속됩니다.

보상의 일환으로 Murray씨는 회사의 수정 및 재작성된 2020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클래스 A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받게 됩니다. 총 부여일 공정 가치가 $900,000인 옵션은 5년 동안 가득됩니다. 그러나 그는 이사회에서의 봉사에 대해 어떠한 현금 보상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회사는 Murray 씨와 그의 이사 선출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 사이에 합의나 이해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Murray씨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회사가 공개해야 하는 거래에 대해 직간접적인 물질적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머레이 씨의 임명을 알리는 보도 자료도 발표했습니다. 이 내용은 SEC 서류 99.1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 C3 AI(NYSE: AI)는 2024년 5월 1일부터 Alan Murray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Fortune Media의 CEO로 재직 중인 Murray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저널리즘, 기업 전략 및 C3 AI 리더십 분야에서. 그의 역할에는 회사의 리더십과 협력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엔터프라이즈 AI에 대한 전략적 지침을 제공하고 혁신을 주도하는 것이 포함될 것입니다.

C3 AI 회장 겸 CEO인 Thomas M. Siebel은 Murray의 임명에 대해 열의를 표하며 경영 및 혁신 분야에서 입증된 그의 실적을 강조했습니다. Siebel은 회사가 시장 입지를 확대하고 조직이 대규모로 AI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Murray의 글로벌 비즈니스 동향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머레이는 AI 혁명의 최전선에 있는 회사에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설렘을 표현했습니다. 혁신적인 AI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C3 AI의 노력에 감탄한 그는 회사의 전략적 방향을 형성하고 지속적인 성공을 추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Fortune Media에서 근무하기 전에 Murray는 Time Inc.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 Fortune의 편집장, The Wall Street Journal의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임명은 C3 AI의 전략적 성장 계획에 상당한 가치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C3.ai(AI)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29% 내린 23.6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3.ai, Inc.는 북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국제적으로 엔터프라이즈 인공 지능(AI) 소프트웨어 회사로 운영됩니다.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개발 및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런타임 환경인 C3 AI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3 AI Ex Machina to 분석 준비 데이터용; C3 AI CRM, 산업별 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 데이터 엔터티 간의 관계를 시각화, 이해 및 활용하는 C3 AI Data Vision. 또한 원자재, 공정 및 완제품 재고 수준을 최적화하는 솔루션인 C3 AI Inventory Optimization을 포함한 C3 AI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C3 AI 공급망 위험은 공급망 운영 전반에 걸쳐 중단 위험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C3 AI 고객 이탈 관리(C3 AI Customer Churn Management) - 계정 임원 및 관계 관리자가 고객 만족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I 기반 및 사람이 해석할 수 있는 예측 및 경고로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생산 일정 수립을 위한 솔루션인 C3 AI Production Schedule Optimization; C3 AI 예측 유지보수는 유지보수 계획자와 장비 운영자에게 자산 위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수익 누출 또는 유지 보수 및 안전 문제를 식별하는 C3 AI 사기 탐지 솔루션; 및 C3 AI 에너지 관리 솔루션. 또한 석유 및 가스, 화학, 유틸리티, 제조, 금융 서비스, 방위, 정보, 항공 우주, 의료 및 통신 시장 부문을 위한 통합 턴키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석유 및 가스 시장 분야에서 Baker Hughe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 시장 분야의 FIS; 레이시온; 그리고 AWS, 인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이 회사는 이전에 C3 IoT, Inc.로 알려졌으며 2019년 6월에 C3.ai,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3.ai, Inc.는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가 있습니다.

C3.ai(A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