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마운틴스 인슈어런스 그룹(WTM) 수시 보고


화이트 마운틴스 인슈어런스 그룹(WTM)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속보 경제 뉴스: 버뮤다에 본사를 둔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 Ltd.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4월 10일자 문서에 따르면 커미션 파일 번호 1-8993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94-2708455를 사용하는 이 회사는 23 South Main Street, Suite 3B, Hanover에 위치한 주요 사무실에서 운영됩니다. , 뉴햄프셔 03755.

현행 보고서 회사가 주주가 알아야 할 주요 사건을 발표하기 위해 제출해야 하는 Form 8-K는 증권법 규정 425, 거래법 규정과 같은 추가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이행하는 데 사용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14a-12, 14d-2(b) 또는 13e-4(c).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은 법 제12(b)항에 따라 증권을 등록했습니다. 주당 액면가 1.00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는 "WTM", 버뮤다 증권 거래소에서는 "WTM.BH"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임을 나타내는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 Ltd.는 2024년 6월 10일 Giles E. Harrison이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전략 책임자(CSO)로 취임하면서 경영진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55세의 Harrison은 이전에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일하면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Farmers Group, Inc.의 이사, Zurich Insurance Company Ltd.의 라틴 아메리카 임시 지역 최고 경영자, 취리히의 지역 시장 EMEA CEO, 취리히의 그룹 M&A 책임자입니다.

Liam Caffrey(52세)는 최고재무책임자(CFO)직을 유지하면서 회사의 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Harrison이나 Caffrey와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 사이에는 가족적 또는 금전적 연결이 없습니다.

해리슨의 임명에는 기본급 60만 달러, 2024~2026년 주기 동안 기본급의 75%에 해당하는 연간 보너스 목표, 제한 주식 1000주, 성과 주식 1000주가 포함된다. 그는 또한 $750,000의 계약 보너스를 받게 되며, 이 금액은 연간 3회 균등 분할 지급됩니다.

회사는 새로운 임명자의 역할과 책임에 관한 모든 진술이 미래 지향적이며 회사의 통제를 벗어난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따라서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문제에 관한 보도자료를 증거자료 99.1로 첨부했고, 회사와 해리슨 씨 사이에 제출된 2024년 2월 22일자 제안 편지를 증거자료 10.1로 첨부했습니다.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 Ltd.(NYSE: WTM)는 대대적인 리더십 개편을 통해 2024년 6월 10일부터 자일스 해리슨(Giles Harrison)을 부사장 겸 최고 전략 책임자(CS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5년부터 Zurich Insurance Company Ltd에서 근무하며 특히 자회사인 Farmers Group, Inc의 최고재무책임자(CFO)를 맡아 버뮤다에 본사를 둔 금융 서비스 지주 회사에 풍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취리히에 오기 전에 Harrison은 20년 동안 투자 은행가로서 보험 부문의 핵심 인물로 활동하면서 White Mountains에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Harrison의 임명 외에도 White Mountains는 Liam Caffrey를 새 사장으로 임명했습니다. Caffrey는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직위를 유지하게 됩니다.

White Mountains의 CEO인 Manning Rountree는 해리슨과 Caffrey가 모두 미래에 회사 주주들을 위해 강력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노련한 비즈니스 리더라고 말하면서 새로운 임명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와 버뮤다 증권 거래소에서 각각 "WTM"과 "WTM.BH"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화이트 마운틴스는 이 보도 자료에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화이트 마운틴스 인슈어런스 그룹(WTM)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2% 내린 1720.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 Ltd.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보험 및 기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HG Global/BAM, Ark, NSM, Kudu 및 기타 운영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HG Global/BAM 부문은 학교, 공공 시설 및 교통 시설과 같은 공공 목적의 자금 조달과 재보험 보호 서비스를 위해 발행된 지방채에 대한 보험을 제공합니다. Ark 부문은 재산, 해양 및 에너지, 사고 및 건강, 사상자 및 특수 상품을 포함한 재보험 및 보험 포트폴리오를 작성합니다. NSM 부문은 전문 운송, 부동산, 사회 서비스 및 애완 동물로 구성된 다양한 부문에 대한 전문 재산 및 상해 보험에 대한 관리 일반 대리인 및 프로그램 관리자로 운영됩니다. Kudu 부문은 세대 소유권 이전, 경영진 인수, 인수 및 성장 금융, 레거시 파트너 유동성, 피투자자에 대한 전략적 지원을 위해 부티크 자산 및 자산 관리자에게 자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타 운영 부문은 중개인 채널 및 소비자 직접 대면 방식을 통해 여행 산업에 보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재난 채권, 담보 재보험 투자 및 제3자 고객의 산업 손실 보증을 포함한 보험 연계 증권 부문에 대한 별도 계정 및 공동 투자 수단을 관리합니다.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 Ltd.는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버뮤다주 해밀턴에 있습니다.

화이트 마운틴스 인슈어런스 그룹(WT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