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 수시 보고


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llianceBernstein L.P.와 AllianceBernstein Holding L.P.는 보도 자료를 통해 2024년 3월 31일 기준 예비 관리 자산(AUM)이 전월 7,460억 달러보다 2% 증가한 7,590억 달러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AUM의 증가는 주로 시장 평가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순 유출로 인해 다소 상쇄되었습니다. 특히 30억 달러의 저수수료 수동 기관 상환을 제외하면 3월 전사적 순 흐름은 긍정적이었으며 각 채널도 긍정적인 순 흐름을 보고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2024년 4월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규제 서류의 일부로 이루어졌습니다.

AllianceBernstein L.P.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관리 자산(AUM)은 2024년 2월부터 3월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총 AUM은 2월 7,460억 달러에서 3월 7,59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기관, 소매, 개인 자산을 포함한 모든 부문에서 관찰되었습니다.

내역에는 총 자기자본 3,290억 달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2월의 3,240억 달러보다 약간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수치는 액티브 펀드와 패시브 펀드를 모두 포함합니다. 채권 자산도 2,830억 달러에서 2,870억 달러로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더욱이, 주식이나 채권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특정 서비스를 포함하는 대체 및 다중 자산 솔루션은 1,390억 달러에서 1,43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유망한 수치에도 불구하고 AllianceBernstein은 미래 성과가 시장 성과, 일반적인 경제 상황, 산업 동향, 규제 변화 등 다양한 위험에 노출될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진술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하지 않는다는 점을 반복했습니다.

2024년 3월 31일 현재 AllianceBernstein Holding은 AllianceBernstein의 약 39.7%를 소유하고 있으며 Equitable Holdings, Inc.는 회사의 약 61.0% 경제적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투자 관리 회사인 AllianceBernstein은 세계 주요 시장의 기관 투자자, 개인 및 개인 자산 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서비스와 고품질 연구를 제공합니다.



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6% 내린 34.4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lianceBernstein Holding L.P.는 상장된 투자 운용사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객에게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자 회사, 연금 및 이익 공유 계획, 은행 및 절약 기관, 신탁, 부동산, 정부 기관, 자선 단체, 개인, 기업 및 기타 사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의 공적 자산, 채권 및 대체 투자 시장에 투자합니다. 투자를 위해 롱/숏 전략을 사용합니다. 회사는 투자를 위해 내부 조사를 수행합니다. AllianceBernstein Holding L.P.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