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코시(OSK) 수시 보고


오시코시(OSK)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위스콘신에 본사를 둔 기업인 Oshkosh Corporation은 2024년 4월 3일부터 유효한 회전 신용 시설에서 4억 5천만 달러의 증액을 발표했습니다. 증액에 참여하는 대출 기관으로는 Bank of America, JPMorgan Chase Bank, PNC Bank, US 은행, ING 은행, TD 은행, Truist 은행 및 Associated 은행.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의 기존 신용 계약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회전 신용 시설의 증가로 인해 각 대출 기관은 이름과 관련된 금액만큼 기존 회전 약정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nk of America, JPMorgan Chase Bank 및 U.S. Bank는 각각 약정액을 6,500만 달러씩 인상할 예정입니다. PNC Bank는 1억 1,500만 달러의 약속으로 가장 높은 인상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계약은 캐나다 달러로 표시된 회전 대출에 대한 캐나다 달러 제공 금리(CDOR)를 대체 벤치마크 금리로 대체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인상 후 회전 약정의 총 원금 금액은 15억 5천만 달러가 됩니다.
발효일 및 수정안 2차 발효일에 발표된 문서에 따르면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새로운 개정이 이루어졌으며 이는 대출 기관과 회전 대출 기관에 영향을 미칩니다. 각 대출 기관의 초기 적용 비율은 Schedule 2.01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증분 금액"이라는 용어의 정의가 수정되어 2024년 인상 이후 증분 금액이 1억 달러가 된다는 새로운 문장이 추가되었습니다.

계약에 새로운 조건이 도입되었습니다. "2024년 증가"는 수정헌법 제2조의 조건에 따라 회전신용기구(Revolving Credit Facility)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두 번째 수정안"은 제3차 수정 및 재진술된 신용 계약 및 회전 신용 편의 증대 계약에 대한 두 번째 수정안을 참조합니다. 및 "수정안 2차 발효일"은 2024년 4월 3일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캐나다 달러로 표시된 회전 대출에 대한 CDOR을 후임 금리로 대체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반영하여 "대체 통화 기간 요율"의 정의가 개정되었으며, 이제 CORRA를 기준으로 한 기간 요율과 동일한 연간 이율을 의미합니다. "이자 기간" 및 "관련 금리"와 같은 다른 용어도 업데이트되어 "CDOR"을 "CORRA 금리"로 대체했습니다.

총칭하여 "증가 관련 개정"이라고 불리는 이러한 변경 사항은 대출 기관 및 더 넓은 경제 환경에 영향을 미치면서 신용 시설을 간소화하고 업데이트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오시코시(OSK)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0% 내린 125.0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Oshkosh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특수 차량 및 차체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액세스 장비 부문은 다양한 건설, 산업, 기관 및 일반 유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 위한 고소 작업 플랫폼 및 원격 핸들러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제3자 자금 조달 계약을 통한 임대 차량 대출 및 임대, 평면도 및 소매 금융을 제공합니다. 견인 및 복구 장비; 운반선 및 파괴자; 장비 설치 서비스; 섀시 및 서비스 부품 판매. 방위 부문은 국방부를 위해 중, 중, 경 전술 차륜 차량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소방 및 비상 부문은 맞춤형 및 상업용 소방 차량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펌퍼, 고소 작업대, 사다리 및 경운기 트럭, 탱커, 구조 차량, 거친 지형 대응 차량, 이동 지휘 및 제어 센터, 폭탄 처리 차량, 위험 물질 제어 차량 및 기타 비상 사태와 같은 상업용 소방 장비 및 비상 차량 대응 차량. 이 부문은 또한 항공기 구조 및 소방, 제설 차량, 방송 차량, 명령 트럭, 군용 시뮬레이터 대피소 및 트레일러를 제공합니다. 상업 부문은 콘크리트 레디믹스 산업을 위한 전면 및 후면 배출 콘크리트 믹서를 제공합니다. 쓰레기 수거 차량 및 관련 부품을 상업 및 도시 폐기물 운반업체에 전달합니다. 건설, 장비 딜러, 건물 공급, 유틸리티, 타이어 서비스, 철도 및 광업을 위한 현장 서비스 차량 및 트럭 탑재 크레인. Oshkosh Corporation은 직접 판매 대리점, 딜러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shkosh Truck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08년 2월에 Oshkosh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Oshkosh Corporation은 1917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 주 오시코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오시코시(OS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