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 차이나 홀딩스(YUMC) 수시 보고


얌 차이나 홀딩스(YUMC)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에서는 미국과 중국에 본사를 둔 유명 요식업체인 Yum China Holdings, Inc.가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4월 8일 발표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콩 증권거래소(The Stock Exchange of Hong Kong Limited)의 증권 상장을 규율하는 규칙을 따릅니다.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이 보고서는 지난 한 해 동안 회사의 재무 성과에 대한 포괄적인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Yum China Holdings, Inc.는 1934년 델라웨어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주요 본사는 텍사스주 플레이노와 중국 상하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기호 YUMC로, 홍콩 증권 거래소에서는 9987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최고 법무 책임자인 Pingping Liu가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얌 차이나 홀딩스(YUMC)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8% 내린 38.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Yum China Holdings, Inc.는 중국에서 레스토랑을 소유, 운영 및 프랜차이즈합니다. 이 회사는 KFC와 피자헛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KFC, 피자헛, 작은양, 황지황, 라바짜, COFFii & JOY, 타코벨, 이스트 던닝 브랜드로 치킨, 피자, 핫팟 요리, 시머팟, 이탈리안 커피,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멕시코 스타일 음식, 중국 음식 카테고리. 또한 모바일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V-Gold Mall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자제품, 가정 및 주방 액세서리 및 기타 일반 상품은 물론 볶음밥, 스테이크, 파스타 및 기타 간편식과 커피 캡슐을 판매합니다. 또한 KFC, 피자헛, 황지황, 타코벨, 리틀쉽, 이스트던닝, 라바짜, COFFii & JOY라는 이름으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31일 현재 약 1,700개 도시에서 12,117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Yum China Holdings, Inc.는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얌 차이나 홀딩스(YUM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