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노(NCNO) 수시 보고


엔시노(NCNO)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클라우드 뱅킹 소프트웨어 회사인 nCino Inc.는 조직 내 임원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최고 제품 책임자(CPO)인 매튜 한센(Matthew Hansen)은 2024년 5월 1일부터 직위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원활한 전환을 위해 2024년 8월 2일까지 회사에서 자문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2013년 7월부터 최고 고객 성공 책임자로 재직하고 있는 Sean Desmond가 Hansen의 뒤를 이어 새로운 최고 제품 책임자로 임명될 예정입니다. 이 통신에 사용된 Form 8-K 제출은 특정 비즈니스 활동을 SEC에 공개해야 하는 회사의 의무의 일부입니다. 회사 주식은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NCNO"라는 종목코드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엔시노(NCNO)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7% 오른 34.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aaS(software-as-a-service) 회사인 nCino, Inc.는 미국 및 국제 금융 기관에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프로세스와 워크플로를 디지털화, 자동화 및 간소화하는 테넌트 클라우드 플랫폼인 nCino Bank 운영 체제 데이터 분석,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AI/ML)을 활용하여 은행 및 신용 조합이 신규 고객을 등록하고 대출을 수행하고 전체 대출 수명 주기를 관리하며 예금 및 기타 계좌를 개설하고 규정 준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nCino IQ는 데이터 분석 및 AI/ML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신용 위험 분석, 측정 및 관리 도구와 같은 운영에 대한 자동화 및 통찰력을 제공하고 준수 능력을 향상시키는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입니다. 규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 담당자, 차용인, 부동산 중개인, 결제 대리인 및 기타 사람들이 인터넷 지원 장치에서 주택 소유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군인 SimpleNexus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 계정 임원, 현장 영업 엔지니어 및 고객 성공으로 구성된 영업 팀을 통해 글로벌 금융 기관, 기업 은행, 지역 은행, 커뮤니티 은행, 신용 조합, 신규 시장 진입자 및 독립 모기지 은행을 포함한 금융 기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리자. nCino, Inc.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엔시노(NCN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