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머티리얼스(EXP) 수시 보고


이글 머티리얼스(EXP)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agle Materials Inc.는 Heidelberg Materials North America와 협력하여 텍사스에 새로운 슬래그 시멘트 시설을 가동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시설은 Eagle Materials와 Heidelberg Materials의 50/50 합작 투자사인 Texas Lehigh Cement Company의 일부입니다. 2024년 여름에 운영을 시작할 예정인 새 시설은 텍사스 시장에서 증가하는 시멘트 재료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500,000톤 규모의 슬래그 시멘트 시설이 거의 완성되었으며, 이는 텍사스 부다에 있는 Texas Lehigh의 기존 시멘트 공장의 제조 용량을 보완하게 됩니다. Eagle Materials의 CEO인 Michael R. Haack은 새로운 시설이 급성장하는 텍사스 시장에서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운영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려는 회사의 노력을 강조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텍사스 리하이는 휴스턴과 오스틴을 포함한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텍사스 내 시멘트 자재의 우선 공급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탄소 집약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Eagle Materials는 미국의 선도적인 건설 중공업 제품 및 경량 건축 자재 제조업체입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포틀랜드 시멘트와 석고 벽판이 있습니다. 197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Texas Lehigh Cement Company는 텍사스주 부다에서 시멘트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텍사스 중부 및 남부 전역에 유통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글 머티리얼스(EXP)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8% 내린 266.2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agle Material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무거운 건축 자재 및 경량 건축 자재를 생산 및 공급합니다. 시멘트, 콘크리트 및 골재, 석고 월보드 및 재활용 판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는 포틀랜드 시멘트의 제조, 생산, 유통 및 판매를 위한 석회석 채광에 종사합니다. 슬래그의 분쇄 및 판매; 주거, 상업 및 산업 구조물의 내부 벽과 천장을 마감하는 데 사용되는 석고 벽판의 제조 및 판매를 위한 석고 채광. 또한 재활용 판지를 석고 벽판 산업 및 기타 판지 변환기로 제조 및 판매하고, 판지 및 경량 포장 등급도 판매합니다. 또한 회사는 레미콘 판매에 종사합니다. 쇄석, 모래 및 자갈을 포함한 골재의 채광, 추출, 생산 및 판매. 그 제품은 상업용 및 주거용 건축에 사용됩니다. 공공 건설 프로젝트; 도로와 고속도로를 건설, 확장 및 수리하는 프로젝트. 이 회사는 이전에 Centex Construction Products, Inc.로 알려졌으며 2004년 1월 Eagle Material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agle Materials Inc.는 196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글 머티리얼스(EX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