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버 그룹 홀딩스(EDR) 수시 보고


엔데버 그룹 홀딩스(EDR)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경제 뉴스: 원본 자료가 제공되지 않음

오늘의 경제 뉴스 업데이트에 제공된 원본 자료가 없음을 존경하는 독자들에게 알리게 되어 유감입니다. 우리는 보고에 대한 귀하의 시간과 관심을 진심으로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귀하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최신 경제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나올 기사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팀은 귀하에게 세계 경제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시장동향, 무역정책, 사업전략, 재무예측 등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경제현안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귀하의 이해와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엔데버 그룹 홀딩스(EDR)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5% 오른 26.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deavor Group Holdings, Inc.는 미국, 영국 및 국제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콘텐츠 회사로 운영됩니다. 소유 스포츠 자산, 이벤트, 경험 및 권리, 대표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소유 스포츠 자산 부문은 방송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을 라이선스하고 독점 라이브 이벤트를 운영하는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Professional Bull Rider, Euroleague 및 Diamond Baseball Holdings를 포함한 스포츠 자산 포트폴리오를 운영합니다. 이벤트, 경험 및 권리 부문은 스포츠 이벤트, 패션, 아트 페어 및 음악, 요리 및 라이프스타일 축제를 포함한 라이브 이벤트 포트폴리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학술 및 스포츠 훈련 기관인 IMG Academy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스포츠 비디오 프로그램을 제작 및 배포합니다. 표현 부문은 영화, 텔레비전, 예술, 책 및 라이브를 포함하는 다양한 매체의 배우, 감독, 작가, 운동 선수, 모델, 음악가 및 기타 예술가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패션 전반의 다양한 재능 그룹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이 부문은 기업 및 기타 고객에게 브랜드 전략, 마케팅, 광고, 홍보, 분석, 디지털, 활성화 및 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소비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적 재산권 라이선스 서비스; 및 텔레비전 자산,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 및 팟캐스트를 위한 콘텐츠 개발, 제작, 자금 조달, 판매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8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주 비벌리 힐스에 있습니다.

엔데버 그룹 홀딩스(ED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