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토키네틱스(CYTK) 수시 보고


사이토키네틱스(CYTK)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업데이트에서 Cytodynamics, Incorporated는 비대성 심근병증(HCM) 환자를 대상으로 한 아피캄텐에 대한 FOREST-HCM 임상 연구의 48주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제73회 연례 미국심장학회 과학 세션에서 발표되었습니다.

FOREST-HCM 연구에는 2021년 5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폐쇄성 HCM 환자 213명이 참여했습니다. 17명의 환자로부터 얻은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아피캄텐으로 장기간 치료하면 좌심실 유출로 구배(LVOT-G)가 크게 감소하고 증상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및 심장 바이오마커. 최근 데이터는 48주간의 추적 관찰을 완료한 46명의 환자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결과에 따르면 이들 환자의 75%가 15mg 또는 20mg 용량의 아피캄텐을 투여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8주 동안 aficamten을 사용한 치료는 평균 휴식기 LVOT-G 및 Valsalva LVOT-G의 상당한 감소를 가져왔습니다. NYHA(뉴욕심장협회) 기능 분류는 기준선보다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개선되었으며, 환자의 82.2%가 1개 이상의 NYHA 분류가 개선되었습니다. 심장벽 스트레스의 바이오마커인 NT-proBNP에서도 상당한 개선이 있었습니다.

또한 이 치료는 심장 구조와 기능 측정에서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개선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48주차까지 기준선에서 좌심실 박출률(LVEF)이 어느 정도 감소했습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3명의 환자는 LVEF <50%로 인해 용량 감소를 겪었습니다.

결론적으로, FOREST-HCM 연구는 아피캄텐이 치료와 관련된 심각한 부작용 없이 내약성이 좋은 것으로 보인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결과는 폐쇄성 HCM 환자 치료에 aficamten 사용에 대한 유망한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바이오제약 회사인 Cytodynamics는 aficamten을 포함한 약물 후보와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보호 하에 작성된 이 성명서는 해당 약물의 잠재적 이익과 FDA 또는 기타 규제 기관으로부터 규제 승인을 얻기 위한 회사의 전망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회사의 성명은 폐쇄성 비대성 심근병증 및 기타 적응증 치료에 대한 아피캄텐의 잠재력에 대한 낙관론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사이토키네틱스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설명된 대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인정합니다. 여기에는 운영, 재무 상태, 유동성 및 운영하는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의 변화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사가 없음을 표명했습니다. 2024년 4월 5일, 법률 고문 겸 CytoKinetics 비서인 John O. Faurescu가 서명한 보도 자료에서는 회사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렇지 않으면.



사이토키네틱스(CYTK)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5% 내린 69.1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후기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인 Cytokinetics, Incorporated는 쇠약해지는 질병에 대한 잠재적 치료제로서 근육 활성화제 및 억제제를 발견, 개발 및 상업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주로 근육 기능과 수축성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된 저분자 약물 후보를 개발합니다. 신약 후보로는 심부전 환자를 대상으로 3상 임상 시험 중인 새로운 심장 미오신 활성제인 오메캠티브 메카빌(omecamtiv mecarbil); 골격근 트로포닌 활성제인 reldesemtiv는 근위축성 측삭 경화증 및 척수성 근위축증을 치료하기 위해 임상 3상을 진행 중입니다. 회사는 또한 임상 1상 단계에 있는 새로운 심장 트로포닌 활성제인 CK-136을 개발합니다. 새로운 심장 미오신 억제제인 아피캄텐(aficamten)은 증후성 폐쇄성 비대성 심근병증 환자의 치료를 위한 임상 3상 시험에 있습니다. 및 CK-3772271, 1상 임상 시험 중인 소분자 심장 미오신 억제제. Cytokinetics, Incorporated는 Astellas Pharma Inc.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사우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사이토키네틱스(CYT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