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 시넥스(SNX) 수시 보고


TD 시넥스(SNX)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TD SYNNEX Corporation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제출된 등록 명세서에 따라 보통주 5,309,299주의 2차 공모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주식은 Apollo 계열사가 관리하는 법인에 의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Apollo Global Management가 소유한 나머지 주식을 대표하는 Global Management, Inc.

2024년 4월 9일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매각에서는 주식이 Apollo 계열사에 의해 매각되고 있기 때문에 TD SYNNEX가 수익금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TD SYNNEX는 인수자가 Apollo 계열사에 지불한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인수자로부터 주식 1,750,000주를 구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동시 자사주 매입은 보험사에 대한 보상 없이 기존 보유 현금으로 자금이 조달됩니다.

TD SYNNEX의 법률 고문인 Pillsbury Winthrop Shaw Pittman LLP는 해당 주식이 정당하게 승인되고, 유효하게 발행되었으며, 전액 지불되었으며 평가 불가능함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공모는 J.P. Morgan Securities LLC, Citigroup Global Markets Inc., Goldman Sachs & Co. LLC, Mizuho Securities USA LLC 및 RBC Capital Markets, LLC가 공동 발행자 및 인수자로 운영됩니다.

IT 생태계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유통업체이자 솔루션 통합업체인 TD SYNNEX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선반 등록 명세서(파일 번호 333-259270 및 파일 번호 333-274915)를 제출했습니다. 주식 재판매와 관련된 이 명세서는 각각 2021년 9월 2일과 2023년 10월 10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2024년 4월 4일, 공모 조건을 설명하는 예비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가 SEC에 제출되었습니다. 최종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도 SEC에 제출되며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서의 사본은 J.P. Morgan Securities, Citigroup Global Markets, Goldman Sachs & Co., Mizuho Securities USA 또는 RBC Capital Markets에 문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에서는 이것이 해당 증권을 매도하겠다는 제안이나 매수 제안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증권의 판매는 모든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이나 자격 없이는 불법입니다.

플로리다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TD SYNNEX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0,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약 23,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 사이버 보안, 빅 데이터/분석, AI, IoT, 모빌리티 및 모든 서비스를 포함한 고성장 기술 부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보도자료에는 시장 상황, 공모 관련 관례적인 마감 조건 충족 등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는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TD 시넥스(SNX)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2% 내린 117.2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D SYNNEX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PC 시스템, 휴대폰 및 액세서리, 프린터, 주변기기, 공급품, 엔드포인트 기술 소프트웨어, 가전제품, 데이터 센터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포함한 정보 기술(IT) 시스템, 시스템 구성 요소,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통신 및 보안을 배포합니다. 장비, 가전 제품 및 보완 제품. 또한 시스템 설계 및 통합 솔루션, 주문 제작 및 주문 조립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웃소싱 이행, 가상 유통 및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배송으로 구성된 물류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온라인 서비스; 순 조건, 제3자 리스, 평면도 파이낸싱, 신용장 지원 파이낸싱 및 약정으로 구성된 파이낸싱 서비스. 또한 다이렉트 메일, 외부 미디어 광고, 리셀러 제품 교육, 대상 텔레마케팅 캠페인, 전시회, 무역 그룹, 데이터베이스 분석, 주문형 인쇄 서비스 및 웹 기반 마케팅과 같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셀러, 시스템 통합업체 및 소매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YNNEX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21년 9월에 이름을 TD SYNNEX Corporation으로 변경했습니다. TD SYNNEX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주 프레몬트에 있습니다.

TD 시넥스(S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