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메인 푸즈(CALM) 수시 보고


칼 메인 푸즈(CALM)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 경제 뉴스에서 식품 산업의 주요 기업인 Cal-Maine Foods, Inc.는 경영진의 중대한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인 Charles J. Hardin은 2024년 7월 23일부터 은퇴하기로 한 결정을 이사회에 알렸습니다. 미시시피 주 리지랜드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CALM이라는 기호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현재 영업 부사장인 Scott Hull이 Hardin의 후임으로 선정되어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하딘은 공식 은퇴일까지 인수 과정에 참여해 원활한 책임 이양을 보장할 예정이다.

Hull은 2009년부터 회사에 근무했으며 최근에는 Hardin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현재 직책을 맡기 전에 Hull은 전국 영업 관리자로 근무했으며 2014년 영업 팀에 합류하기 전까지 회사의 노스캐롤라이나 주 루이스버그 지역에서 총괄 관리자로도 근무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경영진 변경과 관련하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필요한 규제 서류를 제출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보도 자료(자료 99.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Cal-Maine Foods Inc.는 미국 최대 규모의 달걀 생산업체입니다. 회사의 주식은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거래됩니다. 경영진의 변화는 향후 회사의 영업 전략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최대의 신선한 계란 생산 및 유통업체인 Cal-Maine Foods, Inc.(NASDAQ: CALM)는 판매 담당 수석 부사장인 Jeff Hardin이 7월 23일부터 회사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4. Hardin은 1988년에 입사하여 30년 넘게 Cal-Maine Foods에서 근무했으며, 그의 리더십은 회사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 기록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영업 담당 부사장인 Scott Hull이 Hardin의 뒤를 이어 즉시 임원직을 맡게 됩니다. Hull은 2009년에 회사에 합류하여 노스캐롤라이나 주 루이스버그 지역의 전국 영업 관리자 및 총괄 관리자 등의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는 전환 기간 동안 Hardin과 계속 긴밀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Cal-Maine Foods의 사장 겸 CEO인 Sherman Miller는 회사에 대한 Hardin의 36년 공헌을 칭찬하고 영업 활동을 주도하는 입증된 능력을 언급하면서 Hull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회사는 Hull의 리더십 하에 추가적인 성장과 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칼 메인 푸즈(CALM)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2% 오른 62.8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l-Maine Foods, Inc.는 자회사와 함께 껍질 달걀을 생산, 등급 지정, 포장, 판매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자체 상표는 물론 Egg-Land's Best, Land O' Lakes, Farmhouse Eggs 및 4-Grain 브랜드 이름으로 영양 강화, 케이지 프리, 유기농 및 갈색 달걀과 같은 특수 껍질 달걀을 제공합니다. 주로 미국 남서부, 남동부, 중서부 및 중부 대서양 지역의 전국 및 지역 식료품점 체인, 클럽 매장, 독립 슈퍼마켓, 식품 서비스 유통업체 및 계란 제품 소비자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Cal-Maine Foods, Inc.는 1957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시시피주 리지랜드에 있습니다.

칼 메인 푸즈(CAL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