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HWM) 수시 보고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HWM)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제목: 불특정 경제 정보 요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 요약할 데이터 제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포괄적이고 유익한 경제 뉴스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경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맞춤형 경제 뉴스 요약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주식 시장 변동, 정부 경제 전략, 국제 무역 협정 또는 글로벌 이벤트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관계없이 귀하의 요구에 맞는 정확하고 간결하며 최신 경제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왔습니다.

귀하가 요약하고 싶은 경제 상황의 세부사항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제출 시 필요한 모든 정보가 제공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귀하가 받을 자격이 있는 고품질 경제 보고서를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HWM)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1% 내린 65.5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owmet Aerospace Inc.는 미국, 일본, 프랑스, 독일, 영국, 멕시코, 이탈리아, 캐나다, 폴란드, 중국 및 국제적으로 항공우주 및 운송 산업을 위한 고급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진 제품, 고정 시스템, 엔지니어링 구조 및 단조 휠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엔진 제품 부문은 주로 항공기 엔진 및 산업용 가스 터빈용 에어포일 및 이음매 없는 롤링 링을 제공합니다. 및 회전 부품 및 구조 부품. 고정 시스템 부문은 항공 우주 고정 시스템과 상업용 운송, 산업 및 기타 고정 장치를 생산합니다. Engineered Structures 부문은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을 위한 티타늄 잉곳 및 밀 제품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및 니켈 단조, 가공 부품 및 어셈블리. 단조 휠 부문은 대형 트럭 및 상업용 운송 시장을 위한 단조 알루미늄 휠 및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rconic Inc.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사는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있습니다.

하우멧 에어로스페이스(HW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